도란도란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더플레이스_폭탄피자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더플레이스_폭탄피자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16. 18:34

 [영등포 타임스퀘어맛집]

  더플레이스_폭탄피자 맛보다! 

더플레이스의 폭탄피자를 맛보다!!

주말가족 나들이~날씨가 안좋으면 실내로!!

아직 봄바람이 차게 느껴지네요. 이럴수록 감기 조심은 필수!!

식구들과 영등포타임스퀘어에 방문했다가 '더플레이스'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SNS에서 핫하다는 폭탄피자를 맛보기 위해서~ㅎㅎㅎ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이 있다는걸 알았지만

정말 맨~ 끝에 있다보니.. 잘 안보였나봐요.

H&M 매장 옆에 있으니~ 그렇게 찾는게 더 쉽더라구요.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

2018.04.30까지 모든스테이크 1+1 행사중이네요~

스테이크 좋아하면 완전 이득임!!!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식당이랍니다.

CJ ONE 포인트 적립도 하고 좋아용!!

 아늑하게 저희 식구만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룸은 아니지만 높은 파티션이 있어서~

더플레이스 메뉴판_세트메뉴

더플레이스 메뉴판_스테이크

더플레이스 메뉴판_파스타&리조또

더플레이스 메뉴판_피자

더플레이스 메뉴판_샐러드

더플레이스 메뉴판_폭탄 피자&폭탄 파스타

주문한 음료부터 나왔어요

자몽에이드와 패션후르추에이드~ 새콤함이 좋아용^^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리코타치즈에 제철과일인 딸기 그리고 새콤한 레몬 드레싱!

봄철 입맛에 딱입니다요~

리코타 치즈와 딸기~ 너무 맛있네요.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베이컨과 크림소스  개인적으로 까르보나라 너무 좋아해서 어딜가나 시키는데요

더플레이스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넘 맛있네요.

페코리노 아마트리치아나

베이컨과 페코리노치즈를 올린 스파게티 조금 매콤한게 매력이네요~

베이컨과 통마늘을 한입에~ 쏙옥 맛있어요.

매콤함이 느낌함도 잡아주고요.

하지만 까르보나라가 더 맛나요 ㅎㅎ

와~우!!!

직원분께서 친절하시게도 사진 찍으세요~ 라고 말씀해주세요.ㅎㅎ

폭탄파자를 주문하면 이렇게~ 불을 확~~

겉은 고소하게 구어지는데요~

뚜껑?? ㅎㅎ은 난처럼 소스와 꿀을 찍어 먹으면 맛이 좋아요.

저희가 주문한건 미트볼 폭탄피자!!

미트볼과 새콤한 토마토, 시금치 등~이 올려 구어진 피자인데요.

오직 더플레이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폭탄피자!!

바삭한 먹물 도우 아래 피자가 숨겨져 있어

서프라이즈한 피자입니다.

비쥬얼 짱!!!! 맛도 짱!! 보는 즐거움도 짱!!

뚜껑 부분은 이렇게 준비해주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구요.

꼭 투구같은 빵을 하나더 선물받은 느낌이예요.

남은 샐러드를 넣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요즘 제가 좋아라 하는 마르게리타 피자!

모짜렐라 치즈와 바질, 토마토 소스의 피자!!! 바질이 더 많이 들어있었음 좋겠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더플레이스 맛있는 식사^^

폭탄피자먹으로 또 갈라구요~

#영등포맛집#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더플레이스#폭탄피자#폭탄파스타#영등포타임스퀘어#타임스퀘어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