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영등포/선유도역맛집]더스테이트호텔_뚜스뚜스 브런치 즐기기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영등포/선유도역맛집]더스테이트호텔_뚜스뚜스 브런치 즐기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20. 19:53

[영등포/선유도역맛집]

더스테이트호텔 선유

뚜스뚜스

#선유도역맛집#더스테이트호텔#뚜스뚜스#뚜스뚜스베이커리카페#로얄브런치#선유도핫플레이스

#선유도역카페#선유도브런치#선유도호텔#더스테이크호텔선유

 

선유도역에 새로 오픈한 더스테이트호텔  내 투스투스가 핫플레이스라는 소문을 듣고 다녀왔어요,

투스투스는 Tous Tous Eatery Tous Tous Bakery Cafe로 구분되어 있어요.

교통도 편리하고 주차도 편리해서~ 이용에 용이한듯 합니다.

그럼~~ 뚜스뚜스 go! go!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매일)

07:00~01:00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왠지 품격있어 보이네요

이곳은 뚜스뚜스 베이커리

1층에서 2층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다보니~

답답함 없는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계단 계단을 올라~ 만난 곳은~~

Tous Tous Eatery

모던하고 캐쥬얼 레스토랑인 Tous Tous Eatery는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건강한 식재료와 먹는 즐거움을 담음 유러피언 스타일 오픈키친인데요.

조식뷔페 공간이면서 11시 부터는 점심과 브런치,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더스테이트호텔 선유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영시간

07:00 ~ 01:00

* 조식뷔페 : 07:00 ~ 10:00

비용안내 : 조식 뷔페 성인 - 27,000원, 소인 - 13,000(48개월 ~ 만 13세)

 (1인 기준, VAT 포함, 만 4세 이하 무료)

 

* 점심, 저녁 이용시간 : 11:00 ~ 22:00 (Last Order 21:30)

브런치 / 점심 시간 : 11:00~14:30

* 스낵바 이용시간 : 22:00 ~ 01:00 (Last order 24:00)

예약문의 02-2632-9006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서 11시에 딱 맞춰서 왔어요.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랍니다.

뚜스뚜스 메뉴판

커피는 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와 동일해요~

프리미엄티와 주스 그리고 스무디까지~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브런치 메뉴( 11:00~14:30)

브런치는 2종류가 있어요.

오늘은 요~~ 브런치를 먹으려고 방문했는데요~~

저희는 로얄 브런치를 선택했어요.^^

뚜스 로얄 브런치 13,000원

계란요리 선택 ( 스크램블, 크림 오믈렛, 삶은 계란, 프라이 중 1개 선택)

구운소세지와 베이컨

그린샐러드

3가지 종류의 빵

오늘의 스프, 과일 요거트

우유 or 오렌지 주스 or 사과 주스

아메리카노 (hot of ice)

오픈 타르틴 플레이트 10,000원

구운 새우 & 아보카도, 훈제연어&크림 치츠, 카프레제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

샌드위치 / 피자

피자도 한번 먹으로 와야 겠어요~

호텔이라 생각해서 비싸겠구나 싶었는데

금액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스낵 (11:00~13:00)

에프터눈 티 세트 (11:00~16:00)

에프터눈세트도 마음에~ 들어 오네요^^

주문을 하고 나면

식전 빵이 나와요.

빵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 뚜스 로얄 브런치 세트 ]가 나왔어요~~

저는 삶은 계란을 선택했고요.

지인분은 스크램블을 선택했어요.~

메뉴구성이 참 깔끔하고 예쁘게 세팅이 되어서 나와요~

빵에~ 샐러드 소세지를 넣고 미니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여유롭게 이야기하며~ 먹다 보니 이렇게 싸~악~~비움이네요 ㅎㅎ

커피는 일회용컵에 나와서 살짝 실망!!

하지만~ 다 먹지 못하고 나갈 경우에는 테이크 아웃잔도 나쁘지는 않죠??

정말 여유로운 브런치 타임을 보낸거 같아요~

맛있는 식사후~~다시 뚜스뚜스베이커리로 내려가봣어요.

넓은 공간에 확장된 분위기 아늑하고 좋네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서~ 공간 공간 마다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자리 선택도 고민이 될 것 같아요.

Tous Tous Bakery Cafe

Tous Tous Bakery Cafe

더스테이트호텔 1층에 위치있구요.

운영시간 07:00~01:00

예약문의 02-2632-9006

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최고급 커피 원두와 머신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바리스타들이 준비한 커피는 향과 맛이 좋네요^^

 매일 아침 파티셰가 구워내는 빵과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치아바타를 좋아하는 저는 치아바타만 골고루 사왔어요.

집에서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었는데~ 빵이 수분도 많고 부드럽네요.

 

쇼케이스냉장고 안에는 케익류도 있구요.

청포도 크림파이, 딸기크림파이,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티라미슈

이곳에서 전문 바리스타분들이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주시는데요.

오픈되어 있어서~ 넓어 보이고 좋아요.

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 원두는 맛과 향을 윌해서 이렇게 캡슐?? 같은 곳에 보관을 한다고 하네요.

원두 케이스도 독특하네요~

커피의 맛과 향을 유지 하기 위함이라고^^

어센틱 로스트, 씨에로 블루, 디크 로스트

Tous Tous Bakery Cafe  [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 메뉴판]

#선유도역맛집#더스테이트호텔#뚜스뚜스#뚜스뚜스베이커리카페#로얄브런치#선유도핫플레이스

#선유도역카페#선유도브런치#선유도호텔#더스테이트호텔선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