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현대백화점맛집추천]리원_곤드레현미밥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현대백화점맛집추천]리원_곤드레현미밥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20. 15:48

  [목동현대백화점 맛집추천] 

  리원_곤드레현미밥 

 

현대백화점 목동점 6층 식당가 한식 전문점 리원

#목동현대백화점맛집#현대백화점목동점#목동맛집#오목교맛집#현대백화점식당가맛집#리원#목동현백식당가

목동 현대백화점 목동맘 리포터즈 5기 발대식이 있던날~

또 다른 새로움으로 시작을 해봅니다.

도전은 아름다답고~ 늘 노력하고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해야겠어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6층 식당가에 있는 한식 전문점 리원

이곳에서~ 목동맘리포터즈 5기 멤버분들과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냈어요.^^

리원은 한식 점문점으로 3대에 걸쳐 맛을 지켜오고 있는 식당인데요.

최고의 음식을 만들기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다고해요.

그래서 더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

[리원 메뉴판]

식사류 / 정식메뉴 / 계절메뉴 로 크게 나뉘어 있구요.

단품요리가 있어서 추가 주문도 가능해요.^^

리원 할인 이벤트

보쌈세트(2인)와 곤드레 현미밥 정식(2인) 메뉴가  할인 이벤트가로

좀 더 가격할일을 하고 있네요.

단품 메뉴들이 추가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좋아요! 

테이블 세팅도~ 한식집 답게 정갈하죠?

요즘 곤드레 사랑으로~ 저는 고든레 현미밥을 주문했어요.

곤드레가 현미밥 사이사이 많이도 들어있고 맛이 좋네요.

기본 반찬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요.

곤드레의 특유향도 좋고

현미밥인데도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한끼를 먹어도 제대로~ 먹어야겠죠!!! 영양만점!! 

정성을 다해 끓인 사골 국물의 곰국시

곰국시도 리원의 대표 메뉴인데요~

국물은 역시나 진국이며,

부드러운 국수면은 호르륵~ 잘도 넘어 가네요.

#목동현대백화점맛집#현대백화점목동점#목동맛집#오목교맛집#현대백화점식당가맛집#리원#목동현백식당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