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오목교 부대찌개 맛집]임꺽정부대찌개_국물이진국이네요.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오목교 부대찌개 맛집]임꺽정부대찌개_국물이진국이네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7. 11:00

[목동/오목교 부대찌개 맛집]

임꺽정부대찌개_국물이진국이네요.

 

가끔은 저녁 준비가 하기 싫은날...

그렇다고 막~~ 뭐를 거하게 먹고 싶지는 않고..

그저 저녁 한끼 편한게 무언가 먹고 싶은

그런날 추천하고 싶은 메뉴.. 부대찌개!!!

그래서 오늘은 임꺽정부대찌개로 go! go!

가끔 가는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해보네요...

점심시간대, 저녁시간대에 가면 항상.. 손님이 많아요.

아이들도 면사리 넣고 먹는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무난하게 찾아 오는거 같아요.

<임꺽정부대찌개 메뉴판>

늘 오면 부대찌개 주세요~만 해봤는데

오늘은 메뉴판도 한번 더 보게 되었네요...

학생들끼리 오면 부대찌개와 돈가스가 천원 할인도 되네요..

학생이 아니여서 몰랐네요 ㅎㅎ

하지만 학생들의 주머니도 생각해주시는 센스 있는 메뉴가 아닌지 싶어요. ㅎㅎ

부대스테이크 세트 ~ 오늘은 이걸로 정해 봤어요.

부대스테이크에 특부대찌개 2인분 구성 가격이 38,000원

가격도 괜찮아 보이네요.

부대찌개만 먹을때와는 다르게.. 기본 반찬도 다르네요 ㅎㅎㅎ

무생채와 야채샐러드...

지글지글 스테이크가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소시지, 베이컨, 양파, 파프리카, 감자 이렇게~ 추가로~

부대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니~

버터를 녹이고 스테이크를 노릇하게 구어 갈릭파우더와 후추를 뿌린후 노릇해지면

취향대로 소스와 무생채를 곁들어 먹는다고되어 있네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스테이크에 갈릭파우더와 후추를 뿌려주면서

야채들도 곁들여 구어주었어요.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크고 도톰해요..

자르고 나니... 양은 더 많아진건 기분탓???

암튼... 푸짐해 보이니 좋네요.

감자도 고소하니 맛나고 살짝 구운 파프리카는 더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1차는 스테이크로 맛있게 배를 채우고

혹시 양이 작다면 스테이크만 추가 하심 될것 같아요

추가시 부대스테이크 250g  15,000원

2차는 특부대찌개로 다시 시작이 된답니다. ㅎㅎ

2인분이라고 무시하면 안될듯 해요.. ㅎㅎ

식사는 밥과 면 중 선택일고 하네요

저희는 당연 라며사리로 했어요.

물론 양이 작다 싶으면 공기밥 추가 하면 될것 같아요.

임꺽정부대찌개 공기밥 인심은 참 좋아요 ㅎㅎ

살짝 육수를 추가 했더니...

양이 더 많아 지네요 ㅎㅎㅎ

스테이크와 함께 하는 부대찌개  메뉴구성 괜찮네요....

특 부대찌개 여서 그런지 듬뿍들어간 햄의 양도 많고...

간단히 먹으려는 저녁이 또 과식이 된듯한ㅎㅎ

밥하기 싫은날!! 맛있는 찌개 하나면 끝!!!

이렇게 간단하게 저녁 해결하니~~

너무 좋네요...

 

#부대스테이크#부대찌개맛집#오목교맛집#목동맛집#국물진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