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드라이브코스추천]북악스카이웨이_봄나들이추천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드라이브코스추천]북악스카이웨이_봄나들이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12. 18:40

봄날 드라이브 코스추천

북악스카이웨이

#데이트코스추천#나들이코스추천#드라이브코스추천#서울시야경추천

봄이 오긴 왔나봐요.

밖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에~ 미세 먼지가 있었던 주말이였지만

드라이브도 할 겸 북악스카이웨이로 무작정 출발!!! 했어요.

완연한 봄이라고 하기엔 제법 찬바람이 불어 왔지만

그래도 콧바람 쐬는건 좋은지라~

 

종종~ 부암동 나들이를 갔었던지라~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쯤은 기본아니겠어요^^

 

북악산을 구비구비~차량으로 올라가는길

날이 좋긴 한지 라이딩 하시는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산책로를 따라 걷는분들도 많이구요~~

 

저희는 차량을 이용하여~ 주차장까지 도착했어요.

북악스카이웨이 주차장 이용요금은

10분당 300원 입니다.

하지만 음식점을 이용하면 무료!!!

전망을 둘러 봐야 겠죠?

미세먼지 때문에

경치 좋은 풍경이 이렇게 아쉽게 담아지네요~

초록으로 물이 들때쯤 오면 참 좋겠어요.

롯데타워까지 보이는데... 역시나 미세 먼지로.. 사진속엔 안 담아졌네요.

느린 우체통!! 아시나요?

1년의 시간을 담아서 추억을 전해 드린데여요~

이용하실분은 팔각정 전망대 2층 스카이레스토랑에서 접수해드린다고 하네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북악산 주변 종로구는 드론 비행 금지 구역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민속놀이 체험 공간도 있어서

아이들과 한번씩 체험도 해봤어요.

북악스카이웨이 먹거리는~

하늘레스토랑, 해오름, 커피하우스, 스카이카페, 그리고 매점!!

팔각정2층에 있는 하늘레스토랑에서~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풍경좋은 전망과 함께하는 식사~

좋을듯 하네요.

팔각정 1층에 있는 해오름장터

김치전, 도토리묵, 떡볶이, 어묵탕등~ 주전부리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팔각정 1층 커피하우스

산책하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테이크 아웃으로 커피와 음료를 판매 하고 있어요.

스카이카페~

자전거 이용 고객에게는 10%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쉬어가는 코스로 딱!! 이겠어요.

스카이 카페에서는 커피와, 차, 전통죽을 판매하고 있어요.

매점까지~~ 소개 끝!!!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북악스카이웨이 에서는 식사를 하기 보다는

 한바퀴 쭉~~둘러 보고 차한잔 마시면서  산책하기를 추천하구요.

 워낙 부암동에 맛집이 많다보니~ 식사는 부암동에 내려오는길에서

맛집에서 즐기는 식사가 더 좋을 듯 해요^^

 

북악스카이웨이는 야경도 참 멋있지만

한눈에 보이는 서울 구경하기엔 낮시간도 괜찮네요~

좀 더 화창한날 나왔으면 하는 생각에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

봄날의 여유 한 번 부려 보니 참 좋네요.

개나리, 진달래꽃 필 무렵 한번 더 오면 참 이쁘겠어요.

 

#북악스카이웨이#팔각정전망대#북악산#드라이브코스추천

#데이트코스추천#라이딩코스추천#봄나들이코스#서울야경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