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경기도 광주 카페 추천]나인블럭(9BLOCK)_서울근교 빈티치 인테리어 카페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경기도 광주 카페 추천]나인블럭(9BLOCK)_서울근교 빈티치 인테리어 카페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8. 14. 15:22

경기도 광주 카페

빈티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나인블럭(9 BLOCK)

통보장어를 가는길!! 국도를 달리는데 저의 시선을 훅~하고 치고 들어왔던 카페인데요.

집에 돌아가는길에 꼭 들리고 말꺼라고 하고 갔었던지라~

아무리 배가 부르고 시간이 늦었어도 우선 들리고 보았는데요.

역시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엄청 넓은?큰 대형 카페 입니다. 

일단 외관 규모부터가 다른 카페와는 완전 다르답니다.^^

 광주 나인블럭 영업시간 입니다.^^

10:00~22:00

카페에 들어오자 마자 주문은 뒤로 하고 카페 탐방부터  한것 같아요.

이렇게 넓은 카페는 처음인지라 어디 앉을까? 하고 이리 저리 메뚜기 마냥 돌아다녔어요.ㅋㅋ

주문과 계산은 이곳에서~~ 카페 중앙에 위치해 있네요.

메뉴판 글씨가 작아서 사진으로 담기에는 부족했어요.

치즈케익이  먹고 싶었지만 식후 방문이라 꾹~욱~참았어요.

디저트류로는 케익과 베이커리류가 있었어요.

파이도 맛있어 보였어요.


브런치 세트 메뉴도 있어요.

  샌드위치+샐러드+아메리카노=17,000

아메리카노가 6,000원으로 보면 세트 메뉴가격 착합니다.

하지만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었다는 ...

저희가 주문한 메뉴 입니다.

아메리카노,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커피도 맛있고 에이드도 달지 않고 좋았어요.



그럼 ~ 지금부터는 나인블럭 살짝 구경 좀 하고 가볼께요^^

 

나인블럭 인테리어는 공사를 하다만 것 같은 빈티지한 인테리어 인데요.

이런 인테리어를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이라고 한데요.

그리고 1층에서 보니 이렇게~ 아래로 쇼핑공간이 보였어요.

지하 1층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지만 늦은 시간에 방문한 저는 내려가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서 여쭤봤더니 인테리어소품과 가구를 전시해놓은 쇼룸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가족이 앉았던 자리인데요.

높은 천정과 테이블간의 간격 거리가 멀다보니 편안한 수다타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인블럭은 카페이면서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

뜨악~자동차도 인테리어 소품?

이렇게 넓어용^^

판매되고 있는 텀블러와 원두~

곳곳에 이렇게 팝업 스토어가 있어요.

요긴 카페 내부에 있는 '9 GROUND' 팝업 스토어 공간입니다.

예쁜 머그잔도 많았고요.^^

예쁘고 고급스런 홈세트도 많았어요.

개성있는 팝업 스토어와 카페의 만남이 있는 나인 블럭에서의 짧은 시간이 아쉽게 느껴 졌습니다.

다음번에는 이른 시간에 한번 방문에서 좀 더 여유로운 티타임을 하고 싶다는~~


서울근교데이트추천카페, 서울근교데이트코스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은 곳이네요.

나인블럭을 찾아 보니 경기도 광주점(중대동점)은 1호점이며, 남양주점,가평점 여러 곳이 있는데

모두 동일한 분위기는 아니고 각각의 점별로 개성이 넘치는 카페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기분전환이나 드라이브가 필요할때 서울 근교 카페 나들이만으로도 충분이 힐링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요즘 왜 이렇게 이쁜 카페들이 많은거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