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부암동 카페 /부암동 맛집/ 전망좋은 카페/ 아델라베일리 카페&레스토랑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부암동 카페 /부암동 맛집/ 전망좋은 카페/ 아델라베일리 카페&레스토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16. 00:20

부암동 카페 / 전망 좋은 카페 레스토랑

 

아델라 베일리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마냥 외출을 부르는 날씨가 연속이네요.

 

하지만 요즘 가뭄이라고 단비가 한번은 내려야 한다는데...

 

농사짓는 분들은 걱정이 많다고 ... 이래 저래~ 단비 한번 시원하게 내렸으면 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부암동 북악스카이웨이 가늘길에 있는 카페를 우연히 들어 가게 되었는데요..

 

카페겸 레스토랑 웨딩까지 하는 곳이더라구요...

 

저희는 간단한 커피한잔 하려고 들어 가봤어요~

 

갤러리 아델라 베일리~~

 

도로변에 있다보니 스쳐 지나가기만 했지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 가봤어요...

 

 

 주차장이 있지만 생각 의외로 손님이  많은지 차가 많네요~~

 

주차는 발렛파킹을 하고 있어 편하게 카페 안으로 들어 갔어요.

 

발렛파킹 ( 2,000원) 이네요^^

 

 

 

이른 저녁을 먹었음에도 케익을 보니 또 ..침 질질~~ ㅋㅋ

 

 

주문과 계산은 로비 1층에서 해요.

 

직원분이 카페를 이용할건지 레스토랑을 이용할건지를 묻더라구요~~

 

그리곤 메뉴판을 펼쳐주더라구요.~~~

 

저희는 커피(아이스는 +1,000)와 망고 스무디를 주문~~ 하고

 

진동벨을 들고 자리를 찾아 2층으로 올라 갔어요~~

 

 

1층은 레스토랑  분위기는  요런 분위기~~

 

다음에는 식사도 한번 하러 와 봐야 겠어요...

 

 

 

그럼~ 저는 2층 카페로 이동~~합니다.

 

 

카페는 2층부터 이용 가능하다고  한 것 같아요~

 

테라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해지는 타임이라 눈이 너무 부셔서.. 2번이나 자리를 옮겼어요.ㅋㅋ

 

 저녁 노을과 함께 하는  차 한잔은 여유롭고 이야기 하기 너무 좋은듯 해요.

 

 

 

 

 

이렇게 부암동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북한산 속에 쏙~옥 들어가 있는 부암동.. 정말 그림이네요..

 

왠지  늦은 저녁에 오면 또 다른 느낌을 줄것 같은.... 야외 테라스....^^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망고스무디...

 

망고 스무디는 생화 꽃으로 장식이 되어 있더라구요...

 

식용꽃인것 같았지만 먹지는 못할듯 ㅋㅋ 제 스타일 아니여서 ㅋㅋ

 

 

 

커피도 맛있었구..

 

우선 주변 환경이 매력적인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한 날인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