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마티나 라운지]인천공항라운지이용후기 본문

떠나자!_여행스케치

[마티나 라운지]인천공항라운지이용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11. 10. 16:23

[마티나 라운지]

인천공항라운지이용후기

 

워커힐 호텔의 품격있는 서비스 마티나 라운지에 다녀 왔어요.

현대카드사 혜택 중 실적충족시 연2회 무료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 여행시 조금 부지런을 떨었더니 짧은 시간이나마 이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마티나 라운지

(운영시간)영업시간  07:00~21:000

가격 USD 36

 

동서쪽 끝으로 2군데가 있습니다. 저희가 이용한 곳은

4층 서쪽에 위치한 43번 게이트쪽을 이용했어요.

역시 대기가 있었습니다.

약 20분 정도 대기라는 말에 살짝 고민을 했는데요.

그냥 잠시 기다렸다가 들어 가는걸로 결정을 땅땅!!!

카드사별로 라운지 무료카드가 많으니 확인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각종 신용카드 사용시 무료 이용 가능하고, PP카드 소유시 무료 이용 가능 해요~

대기하면서 면세점에서 인도받은 물건들을 정리 했어요.

우선 결제를 먼저 합니다.

카드 실적충족이 되는지 카드결제를 하면 바로 뜨더라고요.

물론 제 카드는 오케이~~~뜨악!!! 그런데 가족 카드인 신랑 카드가 충족이 안된다고 ㅠㅠ

균형있는 카드 사용을 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했나  봅니다.

둘다 무료 인데 한 사람을 비용 지불하고 들어가기엔 좀 속이 쓰렸지만 ㅋㅋ

그래도 ~ 라운지 이용이 뭐라고 포기는 못하고

저는 무료 신랑은 26,400원을 지불했어요.

결국 둘이 26,400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스스로를 위로 하며 합리화를~~

자리를 배정 받고 잠시 두리번 두리번~~

마티나 라운지는

동/서양의 메뉴가 어울진 세미 부페입니다.

저희는 저녁시간에 이용했습니다.

모듬튀김, 치즈, 볶음밥, 치킨, 샐러드류, 과일, 맥주 음료 외~

세미 부페 답게 음식이 많은건 아니네요. 하지만 맛있는 식사로는 좋아요.^^

샐러드류~

튀김, 제빵, 과일류~

음료~

맥주와~ 라면류~

워커힐에서 운영하는거라 그런지 맛은 다 좋았어요.

치킨이 너무 맛있었던거 같아요.

 

우선 규모는 70석자리로 넓은 편은 아니예요.

테이블간 간격도 좁은편이고 2인용 테이블이 많아서 인원수에 떠라 테이블을 붙여줍니다.

솔직히 36달러를 지불하고 먹기에는 좀 아까울 것 같아요.

저희도 출국시간이 때문에 30분정도만 이용하고 바로 나왔어요.

무료이용이라면 좀 공항에 여유롭게 와서 즐기기엔 너무 좋구요.

인천공항 현대카드 마티나 라운지 위치 가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