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드뎌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구입] 잘 산거 같아요. 본문

수고했어!_나를위한선물

드뎌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구입] 잘 산거 같아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7. 26. 08:30

 

묵은 공기 날려 버려 줄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2017년 형] 구입 후기

 

BKF-2070CBL

 

올여름 시원한 공기를 부탁해!

 

 

미루다 미루다 이번 여름도 지나갈 듯 해서 이제야 급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오자마자 작동을 해보고 사용을 해봤는데요. 사용방법도 쉽고 우선 사이즈가 아담해서 인지

 

어디나 들고 다닐 수 있는 편리성도 느껴집니다.

 

 

짠~ 구매 후 2일 만에 도착한 서큘레이터!!

 

구입 전에 고민을 너무 많이 했어요.

 

 이러다 올여름도 고민만 하다가 지나가겠구나 싶었어요. ㅋㅋ

 

상하/좌우 동시 회전하는 기능으로 보국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순위가 공기 순환이었기 때문에 회전 기능이 결정적 요소가 된 거 같아요.

 

 

박스에서 바로 꺼내서 전원 연결부터 했어요.

 

심플하고 나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잘 선택한듯했어요.

 

올여름 우리 집의 균형 있는 공기를 조절해줄 서큘레이터 장점을 살펴 봅니다.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장점 ]

1. 3D 입체 회전 (좌우 회전 / 상하 회전이 동시 가능하여 ∞모양으로 회전이 되어 효율적인 공기 순환 가능함)

2. 인공지능 모드 (바람의 세기를 자동적으로 조정 가능)

3. LED 표시창과 조그셔틀 (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작동의 편리성)

4. 현재 온도 표시 ( 실내 온도 반영)

 

 

 

서큘레이터 작동시 동영상 파일인데요. 처음 가동을 시키면 2단계로 작동을 합니다. 약간의 소리가 나죠?

소음을 정리해보면

1단계는 거의 소음이 없습니다.  2단계는 들어줄만하며, 3단계부터는 ㅋㅋ 아~소음이 들려옵니다.

3단계부터는 바람의 세기만큼이나 소음이 윙~ 하는 소리가 있어요.  인정 !!!

 

저는 한 1주일 사용해보았는데요.

에어컨 작동하면서 빠른 공기 순환을 시키려면 바로 3단계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듯해요 .

에어컨 소리에 살짝 묻어갈 수 있어요. 공기를 먼저 빠르게  한번 순환 시키니 실내 온도가 금방 내려가더라고요.

 

미루다 미루다 구입하게 된 2017년형 서큘레이터 기능 또한 업그레이드 되어 좋습니다.

내년에도 또 업그레이드가 되겠지요? ㅋㅋ 그런 거 생각 하면 어떠한 가전제품도 못 살듯.

암튼 올여름 우리 집의 공기 순환을 책임져줄 서큘레이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