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프리메라 VIP 승급 이벤트[kukka] 본문

수고했어!_나를위한선물

프리메라 VIP 승급 이벤트[kukka]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7. 7. 16:10

프리메라 VIP 감사 행사 이벤트

 

프리메라 상반기 (1월~6월) 구매 실적으로 VIP되었다네요.

일정구 매 횟수와 금액으로 되는 거라는데 ㅋㅋ 이런 날도 있으니 행복하네요.

 

7월에 구매를 하면 꽃을 배송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7월 구매를 또 하게 됩니다. ㅋㅋㅋ

 

 

 

kukka 홈페이지에서 배송일정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두근두근 어떤 꽃이 오게 될지 설레더라고요.

먼저 받고 싶은 마음에 1차로 신청했습니다.

 

드디어 오늘 배송이 왔네요.

우체국 택배로 왔어요.

 

 

신발상자 사이즈의 박스 크기네요.

노랑 박스가 참 이뻐 보이더라고요.

 

 

짜잔~!! 아주 큰 꽃다발을 상상한 건 아니었지만 ㅋㅋㅋ

생각보다 작았어요.

 

 

그래도 이쁘니깐 좋습니다.

 

 

요즘 꽃들이 참 예뻐요.

그런데 꽃 이름 아는 건 몇 개 없고 꽃다발에 들어간 꽃들 정도는 알고 싶은데.

아쉽네요.

 

 

 

이젠 꽃의 집을 찾아야 해서 화병 찾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이케아에 가서 구입한 900원짜리 화병입니다.

ㅋㅋㅋ 어쩜  크기를 미리 알고 사놓은 거 같아요.

장미 한 송이 정도 꽂을까 하고 구입한 건데...

 

 

그럼 어디에 놓을지를 찾아야겠네요.

 

 

거실 탁자에 놓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프리메라 감사합니다.

좋은 선물 잘 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