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2017 THE 신승훈 SHOW]신승훈콘서트 본문

수고했어!_나를위한선물

[2017 THE 신승훈 SHOW]신승훈콘서트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12. 19. 17:34

 

[2017 THE 신승훈 SHOW]신승훈콘서트

Winter Special, 2017

서울 콘서트 2017년12월15일(금)~2017년12월17(일) 3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

부산 콘서트 2017년12월23일(토)~2017년12월24(일) 2일간

KBS 부산 홀

 

2017년 겨울

우리의 마음을 따듯하게 녹여 줄 가수 신승훈의 목소리를 THE 신승훈 SHOW 에서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지금 만나러 가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좌석 배치표

2달전에 예매한 공연을 드뎌 보게 되는 하루 입니다.

날씨도 너무나도 추운 날이지만 그래도 기쁜날이지요~

항상 좋은 노래로 팬들에게 보답을해주는~

역시나~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보러 왔네요.

이날 올림픽 공원내 공연이 많았요.

워너원 콘서트까지~있어서 인지~

인산인해를 이루는 올림픽 공원이네요..

날씨는 무지 추웠지만 잠시~ 포토 타임도 즐기고 입장합니다.

일찍~ 공연장으로 들어 갔어요.

나구역 10열 18,19번 좌석 이였습니다.

아직 빈자리가 많네요..

그 틈을 타서 사진도 찍어 봅니다.

어머나~ 갑자기 공연장이 살짝 어수선~~해 졌는데요.

우효광&추자현 부부의 등장으로 공연장은 살짝~~웅~~^^

어머나~ 멀리서도 큰키에 잘생긴 외모의 우효광씨가 보이네요. ㅎㅎ

이분 인상 참 좋으시고 항상 즐거워 보여요. 그래서 이 부부가 이뻐 보이나 봐요.

추자현 ♡우효광 듀엣송 "그대잖아요"

이 노래도 참 좋은듯 해요..두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 같아요.

물론 작사 작곡을  너무 잘 했죠?? 신승훈! 짱!

왠지 축가로~ 잘 어울리는 노래 인듯요...

음원의 수익도 전액 기부하신다고... 좋은일 하십니다.

어느덧 객석이 꽉 꽉~~ 관객들이 많이 입장을~했네요.

어서 공연이 시작 되기만을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공연은 시작 되고.. 정말 이번 공연도 너무 나도 좋았던지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공연에 푹 빠졌습니다.

공연중 이런 사진 찍으면 안되는거 알지만 살짝~~ 담아 봤어요.

어찌나 떨리던지 ㅋㅋㅋ 운영요원한테 걸릴까봐...조마 조마~

하지만 뭐니 뭔 해도 공연은 눈으로 담아야 겠죠.

무대만 열심히 바라본 3시간의 공연은 왠케 짧게 느껴지는지~

하늘색 슈트를 입고 앵콜 무대에 다시 올라와 주신  "신승훈"

역시나도 매너 짱 !!!입니다...

앵콜 무대인지라~ 관객들 모두 핸드폰과 사진기로 담기가 바쁜 타임이네요.

이렇게도 앵콜 무대까지~끝이나니....

정말 발이 안떨어지는~~

뭔가 먹먹한~~

이날 공연중 불렀던 폴라로이드 Polaroid 계속 맴도네요.

2년만에 발표한 싱글 앨범

“백 명이 한 번 듣는 노래보다 한 명이 백 번 듣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_신승훈

기억하게 될까 그 모든 순간들을
웃고 꿈꾸던 너와 나
때론 행복했고 가끔은 두려웠던
You know I know Yes we know
오늘이라는 건 누구에게나
다 처음이라서
매일 낯설지만 그래서 두근거려
I Say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해내고 있는 건지 지금의 우리는
You Say 이대로 충분하다고
더할 나위 없었다고 잘하고 있다고
저만치서 보면 다 아름다운 장면들
Life is polaroid
:

:

"폴라로이드" 노래로 4분간의 힐링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