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프리메라VIP선물 Kukka꽃배송서비스 본문

수고했어!_나를위한선물

프리메라VIP선물 Kukka꽃배송서비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27. 08:30

프리메라 VIP선물

 Kukka 꽃 배송 서비스

 

1년에 2번 프리메라에서는 VIP 고객에게 Kukka꾸까에서 꽃배송을 해줘요. (1월, 7월)

물론 1회성이지만 그래도 소소한 기쁨을 주네요.

발송된 문자메세지의 URL에 배송받을 날짜와 주소를 기입하면 오는데요.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꽃을 보내줘요.

짠~ 이렇게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된답니다.

케이스가 변경이 되었네요...

지난번은 노란 박스 였는데 이번에는 빨간 박스에~~빨간 박스도 예쁘네요..

박스를 열어 보니.. 꾸까 소식지와 꾸까 레터도 함께 배송이 되어 왔네요.

이번꽃은

소국, 시네리아, 폼폼, 안단테장미...

이렇게 구성되어 왔어요..

저물어 가는 꽃을 보면 왠지 아쉬운데요..

노랑 안단테 장미는 생각보다 빨리 시들어서... 속상했어요..

그외 다른 꽃들은 오래 오래 가서..좋은데...

식탁 위에서 함께하는 작은 꽃송이들!!!

어제와 다른 오늘 꽃!! 그게 생화의 매력이겠죠? 시들어 가는 꽃잎하나 뜯어주고~ 싱싱한 물 담아주고~

매일 매일이 소중한 하루에서 아름다운 꽃과 함께 작은 행복을 바라보게 되는 하루 입니다.^^

 

  꽃을 싱싱하게 오래 보는 방법 

1. 물은 매일 갈아주기 : 하루 한 번 시원한 수돗물로 갈아주세요.

2. 줄기 끝 부분 자르기 : 꽃이 시드는 이유는 세균이 줄기를 타고 올라오기 때문! 물을 갈아주실 때마다, 줄기를 사선으로 조금씩 잘라 주세요.

3. 시원하게 유지하지 : 직사광선은 피해주시고, 공기가 잘 통하는 곳이 좋아요. 겨울철에는 난방기구 근처를 피해 너무 덥지 않은 곳에 놓아 주세요.

 

#프리메라vip#꾸까꽃배송#꾸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