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구리 모던기와_힐링카페추천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구리 모던기와_힐링카페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7. 14. 11:38

 구리 [ 한강이 보이는 한옥 카페 ]

 

야경이 멋진 [모던기와]

 

 

영업시간 : 월~토요일 10:30~23:00

일요일 10:30~22:30

 

실내 외 외부음식 반입금지

실내 외 반려동물 출입금지

 

 

한옥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한강뷰까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주소로 보면 구리지만 워커힐 호텔과 인접한 위치에 있습니다.

 

근사한 한옥 한 채가 조명과 함께 빛이 납니다.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모던 기와는 한적한 위치에 있어서 조용하게 힐링하고 갈 수 있는  카페인 듯합니다.

저녁시간에 갔더니 계단에 있는 조명 덕분에 예쁜 계단을 사뿐사뿐 올라갔던가 같아요.

 

 

올라온 계단을 뒤로하고 보니 ... 참 좋네요.

 

 

넓은 마당에 한옥 한 채가 떡 하니 있어요.

한옥을 개조하여 만들어서 인지 밖에서 바라본 카페 내부가 너무 이뻐 보였어요.

왠지 이쯤에서 "이리 오너라" 한번 불러 보고 싶어지네요.

 

전통 한옥의 모습은 대로 유지하고 실내 내부를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해 놓았더라고요.

 

 

<모던 기와 메뉴판>

 

모던 기와는 1인 1음료 주문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는데요.

음료와 차까지 다양한 메뉴들과  디저트로는 케이크류와 와플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왜 이름이 모던 기와 인지 알 것 같은 느낌입니다.

[모던+기와] 모던함과 한옥의 기와 느낌이 느껴지네요.

 

 

창가 자리가 있어서  먼저 착석했는데요.

왠지 이 자리도 저녁 타임에는 인기가 많을듯해요.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고요.

나만 몰랐지 다른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었나 봐요.

 

 

분위기가 아늑하고 편안하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높은 천정 때문인지 답답함 없는 시원한 한옥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한 느낌입니다.

비즈니스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룸 공간도 있었는데 만석이라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저녁에 오니 분위기 짱입니다.

첫 방문으로는 낮보단 저녁이 더 좋을 듯하네요.

한강까지 확 트인 저녁 야경이 참 예뻤습니다.

 

 

 

물론 실내도 좋지만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고 시원한 날은

이렇게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며 티타임을 즐기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한강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인데요.

확 트인 공간에서의  한강 야경까지 기분도 홀가분해지네요.

 해지는 석양을 보는 시간대에 오면 참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자리입니다.

 

 

편안함과 힐링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여유롭게 시간 내서 소중한 지인과 함께 또 한번 오고 싶어지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