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인형 만들기]DIY곰인형 만들기 도전~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인형 만들기]DIY곰인형 만들기 도전~

해달별그리고우리 2022. 7. 22. 13:00

코시국에 살면서 집콕놀이 하나쯤은 안 해보시분들 있으실까요?
집콕놀이를 검색해 보니 정말 다양한 놀이들이 검색되더라고요.
네이버 폭풍 검색을 통해 아~~이거 괜찮겠다 싶어 구입한 [DIY 곰돌이 인형 장식 만들기 패키지]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

DIY 곰돌이인형 패키지를 구입해보니
원단(선택가능), 솜, 도안 및 설명서가 함께 배송이 되는데요~~
시작부터 자신만만 이쯤이야 식은 죽 먹기!! 아니겠어? 하고 쉽게 도전 할만 했어요^^

우선 도안을 원단에 그려 놓고~~
와!!! 시작이 반이라고 여기서부터 자신감 뿜뿜!!

본격적인 시작을 위해~~좋아하는 노래들을 플레이 시키고 가위질을 조심조심~~
ㅎㅎ 얼마 만의 여자 사람 놀이를 하고 있는건지
조신하게 앉아 예쁘게 도안을 오려냈어요.

본격적인 바느질 타임에는 화장실 가는 것도 잊을 만큼 초 집중의 상태로 한땀 한땀!!

와우!!! 정말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바느질을 했나봐요.
아무 생각없이 초집중 모드로~~

이 뿌듯함을 어쩔 건지~~ㅎㅎ
작은 움직임에도 이런 성취감을 맞 볼 수 있다니
소소한 행복이 들더라고요

짜잔~~대망의 솜 넣기 작업!!!
역시 마무리의 중요성을 알게 해준 순간이였어요.
균등하게 솜을 잘 넣어야 예쁜 곰 인형이 탄생 되는데~~초반 솜 조절을 못 한 저는 근육맨의 곰돌이 인형을 완성 시켰어요~~ㅎㅎㅎ

간만에 손 바느질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거 같아요.
이번에 만들어 본 곰인형은 애착인형으로도 좋을듯 하고 태교로도 좋을 듯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구입시 원단을 개인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인형을 만들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자가격리중에 만난 곰돌이 인형 만들기 패키지는 잠시 힐링 타임을 만들어 준것 같아~~애착이 갈 듯 해요.
알찬 격리생활 도전~~~
쨍쨍한 노랑이 곰인형 만큼 기분도 업!!



https://naver.me/Gm9BOwwL

DIY  곰돌이 인형 장식 만들기 패키지 (솜포함) 쿠션 : 코튼드림

[코튼드림] 코튼드림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