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가성비 좋은 호캉스 추천]드래곤시티 노보텔 엠버서더 용산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가성비 좋은 호캉스 추천]드래곤시티 노보텔 엠버서더 용산

해달별그리고우리 2021. 4. 25. 21:10
[가성비 좋은 호강스 추천]드래곤시티 노보텔 엠버서더 용산

아이들과 다녀왔던 가성비 좋은 호캉스 추천하고 싶어 포스팅 올려봅니다~

서울시내 호텔을 검색하다가 평이 좋았던 드래곤시티 노보텔 엠버서더 용산!

마침 카드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혜택도 좋아서 바로 예약을 서둘렀어요.

 서울 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노보텔 앰버서더, 이스트비 스타일 앰버서더 4개의 호텔이 있어요.

 사전 예약 후 3시 체크인이라고 했지만 주말이라 사람이 많은 거 같아서 조금 서둘러서 가서 체크인을 했어요.

코로나로 객실당 문진표를 작성해야 했는데요. 저희는 2개의 객실을 예약해서 문진표도 2장을 작성했어요.

나름 룸 컨디션도 좋았는데~
아 놔~~저 벽지 보고 ㅋㅋ 드래곤 인가요?
벽지가 좀 깸~하지만 다른건 다 만족스러웠어요.

룸 2개를 예약하면서 커넥팅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방간 왔다갔다 문열고 문닫고 신경쓰여서요.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였던 거 같아요.
아이들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 것도 신경 안쓰이고
Tv도 각각 자기 스타일대로 볼 수 있어 채널 싸움도 없고 좋더라고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쇼핑하다 호텔로 들어가는 길에 만난 드래곤시티는 또 새롭네요.

저녁식사 후 호텔 부대시설을 보러 내려갔는데 NoVo를 만났어요.
룸서비스시 NoVo가 배달해 준다고 하네요!!
엄청 신기 신기~~
재미난 체험이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용산몰에서 쇼핑도 하고 시간을 보내고 호텔로 들어 가는데 눈에 들어 왔던 치맥박스 !

야식으로 시켜 먹으려 했더니만 주문시간 마감이 9시 였네요.
저녁시간에는 호텔내 씨유 편의점도 계산하기 위한 대기줄이 엄청길어서 깜짝 놀랬어요.

 저는 결국 배민을 시켰지만, 룸서비스로 NoVo를 못 만나 아쉬웠어요. 다음번에 가면, 한번 이용해 보고 싶네요.
밤 10시쯤 호텔 1층에 엄청 많은 라이더분들이 야식을 들고 계셔서 놀랐어요. ㅎㅎ
뭐~~그 중 저희도 한 몫을 했지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