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평창동 맛집]강촌쌈밥에서 입안 가득 건강함으로 채워봄!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평창동 맛집]강촌쌈밥에서 입안 가득 건강함으로 채워봄!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5. 18. 18:55

오랜만에 경복궁을 찾았다가 고궁에서의 여유로움을 즐기고 평창동을 찾았어요.

평창동 주변에는 카페와 문화만큼 맛집도 많잖아요.. 그냥 갈 수가 없었어요 ㅋㅋ

드라이브 코스로도 아주 좋기에 가끔 나들이 나오기 너무 좋은 곳인데요.

저희가 찾아온 평창동 맛집 강촌쌈밥집 포스팅을 오늘은 올려 볼까 해요.

평창동 강촌쌈밥집은 북악산의 좋은 경치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좋답니다.

쌈은 웰빙음식 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만 강촌쌈밥집의 또 다른 매력은 쌈장이랍니다.

견과류가 들어간 쌈장은 고소하고 쌈과의 어울림이 최고였어요.

강촌쌈밥 영업시간은요~

오전 11시 30분~ 오후 8시까지예요.^^

8시 퇴근이라고 하시니~ ㅋㅋ시간은 잘 맞춰서 가야 해요.

주차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쌈 종류를 맛볼 수 있으며~쌈은 무제한^^

쌈 맛은 손맛이잖아요...

우선 손을 깨끗이 닦고 손바닥 위에 상추부터 여러 쌈채소를 올려놓고 밥과 편육 그리고 쌈장을 넣고 크게 한입 벌려 먹는 재미가 있는 쌈밥^^

평창동맛집강촌쌈밥 메뉴판은 맛집답게 간단합니다.

쌈밥정식 1인 13,000원

편육 13,000원

쌈밥과 고기는 실과 바늘 같은 거 아니겠어요?

저희 아이들은 고기가 없으면 쌈밥을 잘 먹지 않아서~ 편육 추가는 당연한 일!!!

편육은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도 없어 아주 좋아요.

기본 반찬도 참 맛깔스럽다 보니 손이 계속 가서 몇 번을 리필을 했어요.

쌈밥의 핵심은 쌈장이잖아요~ 견과류가 올려져 있는 쌈장 보이시나요?

손바닥 위에 쌈 종류 다양하게 올리고 편육과 밥, 쌈장을 올려 한입 가득~하니 입안 가득 건강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평창동맛집 강촌쌈밥 우선 밥부터 맛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나오는 영양 돌솥밥!

밥알 하나하나 살아 있으며, 구수하고 찰진 이맛! 어떻게 하죠? ㅎㅎ

돌솥밥은 구수한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어 더욱 좋아하기에 부족함이 하나도 없는 식사였습니다.

 

평창동맛집 강촌쌈밥집 맘에 드는 거 또 하나 더 있어요.

1인 1 된장찌개가 나와요. 장맛이 좋아서 인지~ 된장찌개도 정말 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