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파라곤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그린매니저에서 건강함을 채우다!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파라곤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그린매니저에서 건강함을 채우다!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6. 24. 22:25

[목동파라곤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 그린매니저에서 건강함을 채우다!

 목동 브런치로 새로운 곳을 찾았어요.

목동파라곤 식당가에 입점한 그린매니저!

요즘 확 찐자~ 아닌 분들 있을까요?

코로나로 운동도 편하게 못하는 요즘 정말 집콕은 기본!! 먹고 자고 먹고 자고를 반복하는 삶!

가끔은 나를 위해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찾게 돼요.

그런 곳이 바로 목동파라곤에 입점했다고 해서~~~ 휘릭 다녀왔습니다.

그린매니저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전문점이고요~

현재는 일산과 목동점만 있다고 해요.

녹색식물과 우드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인지~ 싱그럽고 건강한 느낌이 팍팍 드네요.

그린 매니저 목동점 02-2651-7979  / 목동 917 지하 1층 38호 지도보기

매일 10:00 - 21:00 LAST ORDER 20:30 휴무일 없음

메뉴는 수프 세트 메뉴와, 샐러드, 샌드위치로 구분되어 있어서 결정 장애인 저도 쉽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토핑도 다양해서~ 자신의 입맛과 취향에 맛게 샐러드를 구성할 수 있으니 다이어터분들에게는 정말 딱이죠?

쾌적한 내부는 우드와 식물로 그린 그린 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으며~

내부가 워낙 넓다 보니 식사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점심 식사 전에 도착해서 인지~~ 한가로운 듯 보였으나~

점심시간이 되면 인근 직장인들이 와서 인지 전석이 꽉 차더라고요.

포장을 해가시는 분들도 많고 배달도 상당히 많아 보였어요.

샐러드 볼을 주문하고 빵이 부족할까 봐 별도록 빵도 추가했어요.

먹물 치아바타~ 추가요.

토핑을 추가하면 보다 다양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먹물 치아바타 빵에 아보카도와 크랩이 듬뿍 들어간 크랩 아보카도 샌드위치가 정말 제 입에 딱!!

불고기 파니니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가 잘 녹어서 불고기와 빵을 하나로 합체!! 식감도 좋고 아이들 입맛도 제대로 사로잡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