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이젠 춘천닭갈비도 배송으로 받아 우리집에서~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이젠 춘천닭갈비도 배송으로 받아 우리집에서~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3. 23. 20:45

 

춘천봉수닭갈비 이젠 집에서도 쉽게 요리로 만날 수 있어요!!!

지역마다 어울리는 음식이 하나씩 있잖아요.
여행 준비하면서 그 지역의 맛집을 검색해보게 되고요. 춘천 하면 닭갈비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신랑 지인분께서 춘천에 방문하셨다가 춘천닭갈비를 포장해서 선물로 주셨어요.
춘천까지 가셔서 이렇게 포장해 오셨다니 참 감사할뿐이랍니다^^
저희 신랑이 받았지만 덕분에 제가 쉽고 편안한 저녁을 준비할 수 있었으니 제가 땡잡았네요.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봉수닭갈비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깔끔하게 포장된 아이스박스에는 닭갈비 재료들이 가지런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아이스팩이 들어있어 재료의 신선도도 아주 좋네요.

쌈야채, 소스, 양념장, 각종 야채 그리고 메인인 닭갈비가 들어있어요.

처음 집에서 춘천 현지 닭갈비를 맛보게 되네요.
닭고기를 먼저 익히고 야채를 넣으려고 했지만 포스팅을 위해 야채 다음 닭갈비를 올렸어요.

양념장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저희 가족 입 맛에 맞을 만큼 조절해서 넣어봤어요.
생각보다 고기의 양도 많고 야채도 많아요.

닭고기가 다 익었네요~
떡볶이와 치즈떡볶이도 들어 있어서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네요.

포장되어온 야채쌈과 소스들을 꺼내 놓고 볶기만 한 봉수닭갈비를 올려놓았어요.
오늘 저녁 너무 쉽게 ㅋㅋ준비한 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외식도 마음 편하지는 않고
그렇다 보니 바깥 음식이 더 생각나는데요.
배달요리로 저녁식사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춘천이 이젠 멀리 있는 곳이 아니네요.
택배로 신선한 재료를 받아... 쉽게 가자고요 ㅎㅎ

상추에 닭갈비 올려 한 쌈 만들어 입에 넣으니 행복해지네요.

국내산 정육을 사용하고 양도 많은 봉수닭갈비~

코로나로 사외적 거리 두기로 마음 편한 외출을 하지 못하는 요즘 이렇게 춘천 닭갈비를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춘천은 못 가도 춘천 닭갈비는 먹을 수 있다구용^^
대한민국 전 지역 택배가 가능하다고 하니 춘천 닭갈비가 생각나면~~ 이젠 택배 주문으로 맛있게 해 먹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