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야경이 예쁜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 이용금액과 할인방법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야경이 예쁜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 이용금액과 할인방법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2. 8. 00:59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야경이 예쁜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 이용금액과 할인방법

서울 야경을 한 눈에서 보며 스케이트를 타고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에 다녀왔는데요.

반짝 반짝이는 조명과 트리 장식을 보니~ 연말 느낌 팍팍~ 들었어요.

12월 6일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 개장과 함께 다양한 오프닝 행사도 볼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수많은 꼬마전구들로 아름다운 야경이 만들어졌는데요~ 어디를 봐도 다 예쁘더라고요.

아이스링크장 가는 길에 보니 오프닝 이벤트 안내도 있네요.

개장 첫날이란 그런지~ 이용객이 많지 않아서 좋았던 거 같아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이용시간은 평일에는 12:00~21:00 주말, 공휴일에는 10:00~21:00

하얏트 아이스링크 하면 프라이빗 프로포즈 이벤트, 어린이 생일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이스링크 영업이 종료되면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프로포즈가 진행되는데요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네이버 예약에서 보니 60만원이네요~

아이링크 요금은요~호텔답게~쫌... 있네요 ㅎㅎ

일반고객과 회원/투수객 요금은 당연 차이가 있어요.  회원/ 투숙객은 30%할인 적용된답니다.

우선 일반고객 요금을 먼저 보면~

월~목요일은 2시간 기준 입장료 27,000원 금,토,일, 공휴일에는 33,000원 세금 포함 금액이예요.

스케이트 대여료는 요일에 관계없이 21,000원

일반고객에서 30% 할인된 금액은 회원금액이랍니다.

아~2019년 12월 24일,25일, 31일은 별도의 이벤트 요금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강습도 있는데요.

개인 강습과 그룹 강습으로 진행되며 일반고객과 회원/투숙객에 따라 역시 다르네요.

이곳은 아이스링크장 내에 있는 스낵바에요.

스낵바안에서 아이스링크장을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잠시 휴식하기 좋은 공간였어요.

스낵바에서는 간단한 음식물 이외에도 초코릿, 쿠키 등 도 판매중이였어요.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 할인방법을 찾아보니~~네이버를 통해 티켓을 예매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h.point 에이치포인트 어플을 통하면 할인 혜택이 더욱 좋아서~ 포스팅 함께 준비해봐요.

h.point 회원은 월~목 50%, 금,토,일 30%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 할인 받는 방법은 h.point 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셔소 스케이트 대여소에서 쿠폰을 보여드리면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료까지 할인 금액으로 결제 하실 수 있으니~꼭 챙겨보세요.

그랜드하얏트호텔#그랜드하얏트아이스링크#호텔아이스링크#이색데이트장소#데이트장소추천#남산야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