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나들이 즐기기 좋은날 서울근교 파주율곡습지공원 코스모스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나들이 즐기기 좋은날 서울근교 파주율곡습지공원 코스모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9. 26. 16:43
나들이 즐기기 좋은날
서울근교  파주율곡습지공원
코스모스 축제

추석연휴~나들이 하기 딱 좋은날!
어디를 갈까 하다 율곡습지공원 코스모스 보러 왔어요~
주차는 무료이며 단지 비포장 도로라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편안하게 주차도 가능했어요.

율곡습지공원 근처 나들이 할 곳이 많네요~
코스모스도 보고 파주 유적지 나들이 코스로 움직여도 좋을듯 하네요.

요즘 보기 힘든 허수아비도  보고~

코스모스가 만발하여 사방이 코스모스로~~
코스모스가 참 예쁘게 피었어요.
하늘거리는 핑크색 꽃잎을 보니 눈도 마음도 힐링이 되네요^^
 꽃색도 선명하면서 다양한 색을보여주는 가을철 꽃!!

맑은 가을 햇살과 참으로 잘 어울리네요^^
이런날은 정말 딱!!걷기 좋은날~
썬그라스를 준비 못해온게 아쉽기만 하네요.

밤나무가 있어서 떨어지는 밤 송이들에서 밤줍는 재미도 솔솔~~

아이들과 이렇게 맛있는 밤도 주었어요.
떨어지는 밤송이에서 밤을 하나씩 꺼내보는 체험 아닌 체험도 해보고~~
밤을 주어 담아 보면서 잠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율곡 습지공원 생태 탐방로 체험도 해 볼 수 있네요.
청명한 가을 하늘과 코스모스의 어울림이 참 예쁘네요.
가을은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인듯해요^^
잠시나마 마음 편안하거 걸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