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 오프닝행사 피겨플루티스트 윤수연 공연 관람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 오프닝행사 피겨플루티스트 윤수연 공연 관람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2. 9. 22:13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 오프닝행사 

 피겨플루티스트 윤수연 공연 관람

겨울철 이색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 중 하나가 아이스링크장 아니겠어요?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장 오프닝 행사도 있다고 해서 개장일에 맞춰서 다녀왔는데요.

도심 속 럭셔리한 야외 아이스링크장 그랜드 하얏트는 겨울 명소 중 한 곳이 아닐지 싶은데요.

호텔 입구에서 부터~ 반짝 거리는 불빛들로 기분도 좋고 연말연시 분위기 맘껏 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든레벨로 가면 아이스링크장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요.

짠~~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안내가 보이네요.

7시부터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플루트 스케이팅, 주니어 스케이터, 그룹 싱크로 나이즈 3개의 오프닝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2월 24일, 25일, 31일도 이벤트 공연이 있다고 하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계획이 있으시면 참고해보세요.

대형 아이스링크장은 아니지만 연인, 아이들과 스케이트를 타기에는 딱 좋은 듯했어요. 우선 남산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서울을 뷰는 정말 최고가 아닐지 싶은데요. 스낵바도 있어서 차와 간단한 간식도 할 수 있어요.

7시가 다되니 어디서 이렇게 많은분들이 오셨는지~~ 아이스쇼가 시작되었어요.

첫 번째 공연은 플룻을 불면서 스케이트를 타시는 윤수연 님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어요.

날씨가 제법 추웠는데도 스케이트를 타며 플룻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니 그저 신기하고 대단한 듯!!!

피겨를 타며 플룻을 분다?? 정말 생각도 하지 못한 오프닝 공연이었는데요.

김연아 선수의 멘탈과 자신감을 보고 얼음 위에서 플루트를 불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피겨스케이팅 학원으로 달려가 피겨를 배우셨다고 해요.

오프닝 공연 전 살짝 만나 봤는데요~ 여유 넘치는 자신감이 너무 보기 좋았던 거 같아요.

마치 긍정의 아이콘을 보는 듯~~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꿈을 향한 도전 세계 최초 피겨플루티스트라고 하시니 더욱 관심이 가더라고요.

어떻게~~ 이런 도전을 하셨는지 여쭤봤더니 "지금이 인생 시작하기 딱 좋은 나이다"라고 하시면서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세지도 주셨어요.

말씀도 참 잘하시던데 알고 봤더니 강연도 하신다고~ 역시 남다른 포스가 있으시더라고요.

마지막 공연인 그룹 싱크로나이즈는 그룹 피겨 공연을 보여주었는데요. 링크장을 꽉 차게 만드는 묘한 능력을 갖은 학생들의 공연이었어요. 이 공연 역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찍은 영상도 있지만 유투브 영상이 있어서~ 올려봐요^^

연주하신 이 곡 정말 많이 들어본 곡인데.... 곡명을 모르겠어요ㅠㅠ 계속 귓가에 맴도는데~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아시면 가르쳐 주세요~

https://youtu.be/IuNlwkxV9RI

6650

 

그랜트 하얏트 아이스링크장은 위치만큼이나 너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마치 좋은 오프닝 공연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보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랜드하얏트호텔아이스링크#하얏트호텔#이색데이트코스#서울야경#피겨플루티스트#윤수연#이태원데이트코스#남산데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