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현대백화점 식당가 맛집]해우리_해초 건강밥상으로 영양보충!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현대백화점 식당가 맛집]해우리_해초 건강밥상으로 영양보충!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8. 11. 00:04

[목동 현대백화점 식당가 맛집] 해우리

해초 건강밥상으로 영양보충!

하루하루 푹푹 찌는 더위와 싸움을 한지도 얼마인지

오늘이 드녀 말복이라고 하네~ 이제 좀 슬슬 더위도 물러가겠죠?

요즘처럼 더울땐 백화점에서 백캉스를 즐기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겠죠.

날이 더워서 인지 기력도 떨어지고~ 이럴 땐 영양 가득 식사 한 끼가 필요할 거 같아서

목동 현대백화점 6층 식당가 해우리에서 해초 건강밥상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어요.

해우리는 남도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며

건강한 웰빙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해우리 메뉴판

정식메뉴/ 일품메뉴/식사 메뉴

해초바다요리 best 메뉴

해초 건강밥상/해우리 특정식/명품밥상/전복 얼큰탕

오늘은 해초바다요리 best 중 해초 건강밥상으로 주문했어요.

빠른 주문과 서비스도 정말 좋았어요.

해조 건강밥상 메뉴 구성은

해초비빔밥, 해초쌈&갈치속젓, 기본 반찬, 고등어구이, 매운탕, 우렁된장, 김, 우렁 초무침~

해우리의 모든 요리는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해초비빔밥은 밥도둑!! 해초쌈에 고등어를 함께 먹으니 이것도 별미네요.

어머나~ 먹다 보니 완전 클리어!!!

오래간만에 야채와 해초류를 맛있게 먹어본 거 같아요.

재방문 100% 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