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요즘 핫하다는 흑당밀크티 전문점 더앨리_THE ALLEY 현대백화점 목동점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요즘 핫하다는 흑당밀크티 전문점 더앨리_THE ALLEY 현대백화점 목동점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6. 11. 17:35

요즘 핫하다는 흑당 밀크티 전문점 더앨리_THE ALLEY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POP-UP STORE 입점 소식을 듣고 저도 쪼르르 다녀왔어요.

본관 지하 2층 식품관 입구에서 있어서 한눈에 쏙~ 옥 들어오네요.

정말 매일 대기줄이 있어서 포기 포기하다~ 줄이 짧은 듯해서 바로 서봤습니다.

신선한 디어리오카와 비정제 흑설탕의 풍부함이 느껴지는 더 앨리!

얼마 전 홍대에 나갔다가 타이거슈가의 어마어마한 대기줄을 보며 놀랬던 기억이 나는데요.

대세 음료라니~ 한번쯤은 먹어봐야겠죠?

리유저블 텀블러를  천 원에 판매 중이어서 저도 하나 구입했어요.

이동시 텀블러로 이용하기에는 불편하지만~ 집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평일이든 주말이든~매일 이렇게 대기 줄이 있는데요..

이날은 생각보다 짧더라고요.. 역시 타이밍이 중요한 듯요^^

요즘 흑당 밀크티가 유행인만큼 흑당밀크티 메뉴가 없는 카페가 없을 정도로~대세긴 대세네요.

암튼 전 흑당밀크티 첫 시식은 더 앨리에서 다른 곳은 먹어보지 못해서 비교는 어렵겠지만요.

더 앨리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그린티,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초코 이렇게 3종류인듯해요.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시리즈는 얼음 양, 당도 조절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시그니처 메뉴는 최적의 맛으로 제공하기 위해서 레시피 정량대로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더 앨리의 티는 퀄리티가 보장된 티 잎을 손으로 일일이 따서 깊은 맛과 향을 낸다고 해요.

전문적이고 새로운 방식의 블랜딩이 더해져서 유니크한 풍미를 가지는 스페셜티!!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5,300원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크림 브륄레 5,800원

각각 다른 맛을 선택해서 맛 좀 보려고 했더니만

모두 시그니처 메뉴인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로 주문~~

단 한 명도 양보는 없다 해서~음료는 통일하는 걸로 ㅋㅋ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바닥에 있는 펄이 뜨끈뜨끈하다~ 따뜻해서일까? 쫀득쫀득 하니 식감이 너무 부드러워 좋았어요.

흑당에 졸여진 펄이 컬러도 엄청 진하고 달달하니 좋았는데요.

비주얼이 좋긴 좋다~~ 우선 의 모양도 신선하고~

맛있게 먹는 팁!!

우선 섞지 말고 그대로 진한 달콤함을 즐기고~

9번 저어?? 8번, 10번은 안 되는 건가?? 기준이 어렵지만

암튼 9번 저어 더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티 맛을 즐기라고 쓰여있네요.

식사 후 먹기에는 포만감이 있어서 부담스러울 듯한데요..

배고프거나 당이 땡낄때 먹으면 좋을 듯해요...

흑당의 달콤함과 펄의 쫀뜩한 식감으로~ 입안이 행복하네요.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목동 916지도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