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양천구 목동 즉석떡볶이 맛집 추천_고양이 부엌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양천구 목동 즉석떡볶이 맛집 추천_고양이 부엌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4. 17. 19:50

양천구 목동 즉석떡볶이 맛집 추천_고양이 부엌

요즘 날이 좋아서인지 외출이 참 많네요~

최근에는 미세먼지도 없고 파란 하늘을 계속 볼 수 있어 기분 또한 좋은 하루하루입니다.

이날도 운동 후~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아 고양이 부엌에 다녀왔어요.

목동 현대백화점 근처 현대드림타워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전문점입니다^^

떡볶이는 남녀노소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만큼 국민 간식이잖아요.

왜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은 많은지~ 겨울 내내 찐 살들을 빼야 하는데 ㅎㅎ 쉽지가 않네요.

아기 자기한 외관에서부터 여심 저격! 아기자기함이 뿜 뿜!!

고양이 부엌 목동점 : 02-2642-5636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목동 923-14 1층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주차 가능(도장 찍어서 출차 시 보여드림 ok!)

 포장, 배달됨!!

오픈 시간 11에 딱 맞춰갔더니~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수틀 액자와 고양이 인형들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떡볶이집 같지 않은 아기자기함에~ 보는 즐거움도 있어요.

고양이 부엌 메뉴판입니다.

떡볶이 (소) - 고양이, 반반, 짜장 9,000원

떡볶이 (중) - 고양이, 반반, 짜장 12,000원

떡볶이 (대) - 고양이, 반반, 짜장 15,000원

이외 각종 사리류~

고양이 부엌 이용법도 친절하게~~ 테이블마다 있어요.

처음 방문해서도 당황하지 않게 주문할 수 있어요.

고양이 부엌 주문서예요.

강추!!! 고기는 꼭 추가해보세요~더욱 진한 떡볶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사리는 처음에 넣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먹다 보면 조금 더 먹고 싶은 거 사실~

중간에도 사리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양념도 조금씩 더 주시니~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서~ 이모님이 준비 중이신 것도 다 보여요^^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네요. 

즉석떡볶이에 콩나물?? 좀 독특한 듯? 콩나물이 왠지 비릴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가 않아요. 아삭한 식감도 좋더라고요.

또 살짝살짝 보이는 건새우~ 건새우와 콩나물의 조합이 정말 좋네요.

고기는 왜 강추인지 먹다 보면 알게 되는데요.

보글보글 지글지글 떡볶이 끓는 소리에~ 군침이 스르르~

쫄면 쫄수록 더 맛이 진해지는 요 맛!! 완전 중독이네요.

수저로 떠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밥을 볶아 먹을 때 남은 양념을 주시거든요~

그때 살짝살짝 더 넣어서 비벼먹으니 더 좋았어요.

고양이 부엌~ 명함도 아기자기하죠?

떡볶이 맛이 생각나서 이번 주에만 3번 연속 방문을 한 거 같아요~ ㅎㅎ

떡볶이가 생각나는 날에는 고양이 부엌에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