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광명맛집]산촌신쭈꾸미_불향 가득 맛있는 매콤함이 좋네요!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광명맛집]산촌신쭈꾸미_불향 가득 맛있는 매콤함이 좋네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3. 26. 12:51

[광명맛집] 산촌쭈꾸미

불향 가득 맛있는 매콤함이 좋네요!

최근 운동을 바꿔 방송댄스를 배우고 있는데요.

몸은 몸대로 마음은 마음대로 어찌 제 몸 하나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는지 그저 웃음만 나와요.

그래도 언젠가 댄스머신은 아니더라도 제대로 움직이는 날이 오겠죠? ㅎㅎ

이날도 운동을 열심히 하고 운동 언니들과 번개처럼 점심을 먹으러 광명 소하동까지 움직였어요.

쭈꾸미 맛있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 그저 아무것도 모르고 쫓아갔는데요.

큰 도로가에서 길  따라 쭉 올라가니~식당 하나가 보이더라고요.

누가 알고 여길 오나 싶을 정도로 한적한 곳이네요.

이런곳은 아는 사람만 찾아오는 곳이 아닌지 싶어요.

알고 보니~ 광명 이케아, 광명 코스트코 가기 전에 위치하고 있었네요.

아는만큼 보인다고 하는데~역시나!!!

산촌신쭈꾸미 오픈 시간이 11시인데~ 저희가 좀 일찍 도착했네요.

어머나~ 저희가 1등으로 왔나  봐요. ㅎㅎ 손님이 하나도 없고

식당내부에서는 영업준비 중이었어요 .

02-899-5012

경기 광명시 오리로 467-21/소하동 367-1 지도보기 

광명맛집 산촌신쭈꾸미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산촌신쭈꾸미 메뉴판

쭈꾸미세트 11,000원 / 쭈꾸미포장  6,500원

수제돈까스 7,000원

밖에는 대기석도 있어서 이곳에서 잠시 기다렸어요.

기다리다 보니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정말 11시 딱 되니깐 식당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식당 안에는 메뉴판이 없었던 거 같아요.

대표 메뉴인 신쭈꾸미세트로 주문을 했는데요.

세트메뉴에는 도토리 전, 발사믹 샐러드, 도토리 묵 사발이 나와요.

도토리전, 발사믹샐러드, 묵사발, 콩나물, 무생채가~ 테이블에 셋팅이 되네요.

기본 반찬인 무생채와 콩나물은 셀프바에서 추가적으로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시원한 묵사발~~ 매콤한 쭈꾸미와 먹기에는 안성맞춤이었어요.

와~~ 바로 산촌신쭈꾸미 대표 메뉴인 쭈꾸미가 나왔네요.

불 향기 가득하고 맛있는 매콤함에~ 계속 손이 가는 듯!!!

쭈꾸이의 양도 많은 편이였어요.

밥에 콩나물, 무생채, 쭈꾸미를 넣고 비벼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저희가 왔을 때는 산촌베네는 오픈전!!

쭈꾸미 세트, 돈가스 1인분 식사시 영주증을 지참하고

산촌베네에 가면 커피가 무료!!!

음식을 드신 손님께 무료로 커피를 제공해주는 광명맛집 산촌신쭈꾸미 마케팅 마음에 드네요.

식사 후 나와보니 산촌베네 영업이 시작되었더라고요.

영수증 지참하시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이날 저희는 다른 곳에 가서 커피를 마시게 되어 아쉽게도 이용을 못했어요.

식사 후 후식까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산촌신쭈꾸미 매력적이네요.

1등으로 와서~ 나가는 것도 1등으로 나온듯해요. ㅎㅎ

그런데~주차장을 보니~ 많은분들이 오셨더라고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광명 이케아, 광명 코스트코 가는 길에 한 번쯤을 가볼 만한 그런 식당이 아닐지 싶네요.

#광명맛집#광명쭈꾸미맛집#쭈꾸미맛집#광명산촌신쭈꾸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