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망원동카페추천]자판기 카페_핑크핑크한 ZAPANGI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망원동카페추천]자판기 카페_핑크핑크한 ZAPANGI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3. 27. 15:18

 [망원동카페추천]

자판기 카페

여심저격 핑크핑크한 ZAPANGI

사진 찍기 좋은 예쁜 망원동 카페!! 망원동 ZAPANGI

미리 잡아 놓은 약속은 아니었지만 정말~ 번개처럼 만나서 알찬 모임이 되어 버린 시간이었어요.

평일 저녁에 이런 여유로움을 가져 볼 수 있었던 게 얼마 만인지~ 정말 이런 잠깐의 여유가 좋네요.

저녁 준비 해야하는 시간에 잠시 나와 이렇게 쉼표 하나 찍어 볼 수 있는 이런 여유로움이란!!!

달콤한 초콜릿 같은 게 아닐지 싶네요...

 서교동 명품 잔치국수에서 국수로 이른 저녁을 하고~ 망원동까지~~

망원동 자판기 카페는 한동안 인스타그램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세를 탔었는데요.

그렇게 한번 와보고 싶었지만~~ 못 와봤는데 ^^

정말 우연치 않게 방문하게 된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보면 요~ 핑크 자판기 앞에서 다들 사진 한 장씩 찍었던데

저도 한 장 찍어 봤어요. ㅎㅎ 핑크 핑크 한 게 여심 저격이죠?

그리고 출입문 자체가 자판기 모양이라~ 재미도 있어요. 그래서 상호도 자판기!

망원동 자판기 카페 02-325-818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9/망원동 400-2 해오름 주상복합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이곳은 자판기 카페랑 나란히 하고 있는 빵집 우부래도!!

여기도 망원동에서 유명한 빵집이라고 해요..

저는 지인분이 사다 주신 빵만 먹어 보고 이날 처음 와봤어요.

우선 우부래도 빵집이 유명한 건 우유, 버터, 계란을 사용하지 않고 빵을 만든다고 해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인지 인기 빵은 다 나가고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빵은 고르다 보면 푸짐해진다는 ㅋㅋ

 

자판기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할 디저트를 망원 빵집 우부래도에서~ 이렇게 사 왔어요.

우선 자리부터 자리 잡았어요~

핑크 핑크한 자판기 카페 내부는 이런 보습이에요.

역시 타이밍이 좋았는지~~ 사람들이 없어서 이렇게 사진도 남겨 봅니다.

자판기 카페 메뉴판

이곳은 크레페를 만드는 곳인데요.

크레페를 주문하면 만드는 법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가 있을 때는 주문하는 분이 없어서 못 봤어요.

딸아이랑 온다면 크레페는 기본 틴케이크까지 먹고 싶다고 할 듯해요.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겠죠?

계산대 뒤쪽에 있는 핑크색 냉장고에는 밀크티가 들어 있어요.

원하는 밀크티를 꺼내서~ 계산하시면 된답니다.

모양 자체부터 궁금증을 유발하는 틴케이크!

생긴 것도 예쁘고 좀 독특하죠?

우부래도에서 사온 빵도 있으니~ 케이크는 패슈!!

하지만 한 번쯤은 꼭 먹어보고 싶은 마음...넌 어떤 맛이니?

또 와봐야겠어요.ㅎㅎ

핑크가 포인트~~ 핑크 싫어하는 여성분이 있을까요? ㅎㅎ

짠~~ 주문한 커피와 밀크티가 나왔어요.

촌스럽게 저녁에 커피 마시면 잠이 안 와서~ 저는 밀크티로^^

밀크티도 여러 가지 맛이 있었는데 전 오리지널로 선택했어요.

밀크티병도 예뻐서 가지고 왔어요.

아줌마답게~ 깨통하면 좋겠다 싶은거 있죠? ㅎㅎ

직업병이 이래서 무서운 거 아니겠어요^^

분명 우리는 국수를 먹고 배부르다고 했는데..... ㅋㅋㅋ 이 상황은 뭐지?

하지만 빵과 커피 그리고 수다라는 양념을 듬뿍 넣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이런 평일 저녁의 여유로움에 잠깐의 행복을 느껴 본 하루였어요.

핑크 핑크했던 어느날!!!!

#망원동카페#망원동자판기카페#망원동우브래도#망원동맛집#자판기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