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화곡동/목동사거리 맛집 특돼지!특별하면돼지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화곡동/목동사거리 맛집 특돼지!특별하면돼지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4. 29. 23:03

목동사거리 맛집 특돼지~특별하면돼지 삽겹살이 먹고 싶다면~

목동사거리 고깃집 맛집하면 유명한 몇몇 군데가 있는데요.

그중  검색으로 잘 올라 오는 곳이 있다면

조연탄과 특별하면돼지가 아닐지 싶어요~

일요일 저녁 이른 저녁으로 조연탄을 찾았는데 일요일이 휴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조연탄과 나란히 맛집으로 뜨고 있는 특별하면돼지를 찾았습니다.

삽겹살이 생각나는날~ 특돼지 한번 방문해보세요^^

특돼지 특별하면돼지의 독특한 메뉴는 하얀살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자꾸 생각이 난다는 하얀살!!! 어떤 맛인지 무지 궁금해지네요~

목동에 1호점과 2점이 있어용~

특별하면돼지 목동 2호점 : 02-2646-9295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60길 33/화곡동 782-11지도보기

2호점은 월요일  휴무, 1호점은 정상 영업한다고 하니 월요일은 1호점으로~

평일 16:00 - 01:00/토요일 16:00 - 01:00/일요일 13:00 - 23:00

특별하면돼지 메뉴판~

특별하면돼지의 특별 메뉴는 하얀살!

쫄깃한 식감과 특제 양념이 더해서 특돼지에서만 파는 유일한 메뉴라고 하네요.

헌혈증을 보여주시면 하얀살 1인분은 서비스 (기부받은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증이 된다고 해요)

테이블당 2인분만 판매하는 특별한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하얀살! 한 번씩은 드셔 보세요.

기본은 커플세트로 시작합니다요~39,000원

저희는 하목세트를 주문했어요. 하얀살  1인분과 목살 2인분 구성으로 따로 주문 시 41,000원인데 커플세트로 주문하면 단품보다 3천 원 정도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또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좋아요.

기본 반찬도 알차죠? 고기를 찍어먹는 양념도 다양해요.

생와사비, 콩가루, 갈치 속젓 쌈장, 소금으로 찍먹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옥수수콘이 어찌나 맛있던지~~ 몇 번을 더 가져다 먹었던 거 같아요.

 

새 밥! 1인분 3,000원 2인분 4,000원

주문과 동시에 새 밥을  지어준다고 해요. 그래서 공깃밥이요~ 하면 바로 나오는 게 아니라 조금은 기다려 줘야 해요.^^

그리고 이 집만의 특별한 비법은 신동진쌀을 사용하고 도정 7일 안 쌀로 2 기압 고화력 솥밥으로 밥 을지어 밥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호기심으로~ 저희도 주문해봤습니다.~

tip! 밥 주문 후 계란 프라이와 비벼먹으면 꿀맛!!!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이 모자라면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여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옥수수콘, 고추, 마늘, 쌈장, 무생채, 콩가루 등~ 드시고 싶은 만큼 편안하게~

요 고기가 하얀살 인데요~ 정말 어느 부위인지 모르지만 정말 식감 좋아용~

주문한 목삼겹살이 나왔어요. 완전 제 스타일인데요... 비계보단 도톰한 살 위주~

숯불도 좋은 거 같아요~ 불판도 얇아서 그런지 고기가 잘 달라붙지 않고 맛있게 잘 구어지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안데스소금->생와사비->갈치속젓-> 제철 장아찌랑 맛있게 냠냠!!!

요~ 비주얼 좋은 라면 된장 전골은 서비스~~라고 하네요.

라면사리까지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된장찌개와 라면사리와의 만남도 좋네요~

고기가 맛있게 익고 있죠?

된장찌개가 보글보글 ~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어요.

비빔냉면도 주문을 해봤고요.

주문한 밥이 나왔어요~~ 찰기 가득하고 바로 한 밥이라 윤지 잘잘하죠?

계란과 간장을 넣고 쓱쓱 비벼 먹으니~~ 그 맛도 좋아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로 받은 배받이 껍데기랑 칼집 백번 껍데기~인데요.

이날 껍데기 완판으로~ 사장님께서 목동 1호점에 가서 껍데기 공수해오셔서 맛볼 수 있었답니다.

#목동고기집#목동맛집#특별하면돼지#특돼지#하얀살#돼지껍데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