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영등포 당산동 맛집]양념갈비 맛있는 강강술래_회식,가족모임장소추천!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영등포 당산동 맛집]양념갈비 맛있는 강강술래_회식,가족모임장소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 10. 19:47

 [영등포 당산동 맛집]

 양념갈비 맛있는 강강술래

 회식,가족모임장소추천!

사랑하는 아들 생일날!! 어디를 갈지 갈팡질팡하다가 결정한 곳!

아들이 좋아하는 양념돼지갈비 잘하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된 당산동 강강술래

위치는 예전 강서세무서가 있던 곳으로 찾기도 쉽더라고요.

우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주차장도 여유 있고 발렛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당산맛집#당산가족모임#당산모임장소#강강술래당산점#당산강강술래#당산동고기집#당산동맛집#당산동회식장소추천#선유도맛집

강강술래 당산점_가족모임 추천!!  02-2677-9233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251/ 양평동4가 35 지도보기

강강술래 당산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연중무휴

발렛파킹 비용은 1,000원!!

3층 건물을 전체를 사용하는 당산동 강강술래는 1층에는 2층까지만 운행하는

장애인 노약자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계단을 오르 내리기 힘드신

 어르신분들과 유모차를 가져온 손님들에게는 아주 좋을 듯해요.

저희 가족은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면서 식당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탐구를 했어요.

층별 벽면에 예쁜 그림도 있어서~감상하기도 좋네요.

주말을 이용한 저희는 우선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가족모임은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편할 듯해요.

당산동 강강술래 이벤트가 있네요.

돼지띠 고객님에게는 한돈양념구이 상품권이 증정된다고 해요.

1911, 1923, 1947, 1959, 1971, 1983, 1955년생 돼지띠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분증 지참하셔서 꼭 한돈양념구이 상품권 받으세요.^^

2007년생 돼지띠는 미성년자라고 해당이 안 된다고 하네요~

식당은 2, 3층에 있는데요~ 들어가는 입구가 이렇게 멋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홀과 룸도 구분이 되어서 괜찮았습니다.

당산점 강강술래 홀은 이런 분위기예여 전통 한옥스러움과 모던함이 느껴는~

식사가 끝나고 나올 때쯤~ 손님들이 모두 나가 틈을 이용하여~찍어 봤어요 ㅎㅎ

손님이 너~ 무 많아서 식당 내부는 못 찍고 천장부터~ 찍고 봄ㅎㅎ

높은 천장과 조명들도 은은하고 분위기 대체적으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이렇게 룸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저희 가족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강술래 메뉴와 가격

 점심 정식 구성이 아주 좋네요!!

하지만 월요일~토요일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일요일, 공휴일 제외)

일요일에 방문한 저희는 해당사항 없음!!! 슬프네요.

메뉴에서 2천원 추가된 정식 메뉴는 영양솥밥 또는 냉면이 포함된 가격이어서 가성비가 좋은 듯합니다.

해피아워 이벤트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후 9시부터 2+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늦은 저녁을 할 경우

해피아워를 이용해보면 아주 좋을 듯하네요.

한우모둠구이/술래참양념구이/한돈양념구이/돼지양념구이  해당 메뉴가 있어요.^^

강강 술래~ 멤버십을 만들면 3% 적립을 해주는데요.

왠지 자주 올 듯해서 우선은 멤버십을 등록했어요.. 7천원 정도 적립이 되었더라고요.

저희는 한돈양념구이를 주문했어요.

돼지 양념구이는 미국산, 한돈양념구이는 국내산  그래서 가격이 4천원 차이가 나네요.

기본 반찬은 모두 맛이 좋았어요. 굿!!!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먹기만 하면 되고요.

양념갈비는 잘 뒤집지 않으면 타기 쉬운데~ 직원분이 탄 부분도 모두 잘라 주시고

우선 서비스가 좋았던 거 같아요. 불판도 일회용이라고 하더라고요.

양파와~ 고기 한 점 올려 먹으니~ 완전 최고네요^^

한돈양념구이 1인분은 230g 인데요. 우선 뼈가 없어서 더 좋은 듯해요.

뼈 없이 고기만 제공된답니다. 그래서 더 실속 좋은지 몰라요 ㅎ

한우육회 1인분 29,000원

요즘 육회 맛을 알게 된 아들은 본인이 좋아한다고 육회도 주문을 하네요.

강강술래만의 비법 소스로 양념하여 맛과 풍미가 뛰어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계란 노른자가 안보이네요.~

정말 순간 흡입으로 드셔준 아들님이 하는말~ 맛이 아주 좋다고 ㅎㅎ

정말 이날 반찬 중 저희 가족이 제일 많이 먹었던~ 홍어무침!! 홍어 맞을까요?? ㅎㅎ

비록 저는 홍어는 못 먹지만 양념이 어찌나 맛있던지 안에 들어있는 무는 모조리 제가 먹은 거 같아요.

하지만 강강술래 홍어무침에는 무보다 홍어가 더 많아요.. 재료는 아끼지 않고 팍팍!!

아주 훌륭하다고 봅니 다용 ㅎㅎ

소고기와 냉이가 들어간  된장찌개는 4,000원이었는데요.

비슷한 된장찌개로는 또순이네가 생각났어요.

또순이네는 워낙 간이 강한데~ 강강술래 된장찌개는 강하지는 않았어요.

된장찌개를 주문하니 김치와 젓갈이 추가 반찬으로 나와요.

영양솥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같이 나온다고 하니~ 그렇게 주문해도 좋을 듯해요.

저희는 몰라서~ 공기밥으로 주문했어요 ~

제가 좋아하는 비빔냉면~ 안 먹어 볼 수 있나요. ㅎㅎ

아무리 배가 불러도 냉면 한 젓가락이라도 꼭 먹고 보는 스타일이라 이번에도~ 주문!!

남은 양념돼지갈비와 비빔냉면을 돌돌 말아서 먹는 맛을 즐기는 저는

이날도~ 냉면도 뚝딱 한 그릇 먹고 말았네요. 아이고 배불러라~

후식으로 제공된 색은 오미자인데 맛은 매실차 와 빵튀기강정~

2층 휴식공간인데요~ 식사 후 잠시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으며

대기 고객님들은 이곳에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요.

그리고 매장안에서도 식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도 생각차 하나 사왔는데~ 가격대비~ 아주 좋았어요.

대기 중인 고객분들과 식사를 하신 고객분들은 이곳에서~ 커피도 셀프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강강술래 당산점은 맛도 좋고 친절도 좋았어요.

단체 모임이나 가족모임, 송년회, 회식 등에 어떤 모임이든

어울릴 수 있는 넓고 깔끔한 식당으로~ 괜찮은듯하네요.

우선 주장창 이용이 편리해서 좋았어요.

#당산맛집#당산가족모임#당산모임장소#강강술래당산점#당산강강술래#당산동고기집#당산동맛집#당산동회식장소추천#선유도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