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일본도쿄여행]2019 제18회 도쿄국제퀼트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본문

떠나자!_여행스케치

[일본도쿄여행]2019 제18회 도쿄국제퀼트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2. 1. 13:44

 [ 일본도쿄여행 ]

 2019 제18회 도쿄국제퀼트페스티벌

일본 도쿄돔!

이번 일본도쿄여행의 주요 일정인 2019 18회도쿄 국제퀼트 페스티벌 !

2019년1월24(목)~1월30(수) 1주일 동안 진행하는 전시회였어요.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큰 규모를 자랑하는 퀼트쇼!

어찌 제가 또 이런 큰 국제 퀼트 페스티벌에 올 수 있을지~

게다가 한국도 아닌 일본까지 와서 영광이였죠!!!

우선 비장한 마음으로 꼼꼼하게 봐야겠다는 의지 하나로~~ ㅎㅎ

도쿄돔 바로 맞은편에 있는 리치몬드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점심식사 후 ~ 바로 퀼트 페스티벌에 입장을 하였어요.

도쿄 국제 퀼드 페스티벌 입장권 이예요.

현장 구매가는 2100엔!

저희는 사전에 예약해 놓은 입장권이여서 1900엔이였어요.

한국과는 다르게 일본의 퀼트 인기는 전시회에 와 보니 알 수 있었는데요.

연령층은 젊은층 보다는 연세가 있으신 60대???어르신분들이 상당히 많았구요.

이곳에 오니 일본의 퀼트 사랑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특정 작가분의 팬도 많았고 또, 한국에서 저희 처럼 전시회를 보기시 위해

 오신 분들도 이곳 저곳에서  눈에 들어 왔어요. 신기신기~~ ㅎㅎ

그런데 아는 만큼 보이다고 하죠?? 제가 얼마나 보고 갈 수 있을지....

퀼트 배워 본다고~ 바느질 좀 하다가 손 놓으지  ㅋㅋㅋ 아이궁 창피스럽지만

하지만 예쁜 색감의 천들을 보면~ 왠지 행복해지는건...

컬러와 디자인이 주는 힘이 아닌지 싶어요...

그럼~~이번 동경국제퀼트 페스티벌을 조금 살펴 볼까요?

도쿄돔 내부 모습인데요~

도쿄돔을 가득 채운 퀼트 부스들이 한눈에 쏙 들어왔어요.

어떻게 봐야~ 다 보고 담을 수 있을지~

눈으로 보다 보니~ 초반에는 핸드폰을 들고 있었음에도

사진을 못 찍어서 지금와 보니 다 담아 오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정말 퀼트 작품들을 보니... 아이고 나는 엄두도 못내겠구나 싶은게..

만들고 나면 만족도는 좋겠지만 어느 세월에~ 저렇게 완성을 할 수 있을까요?

퀼트 전시회에 오니 각양각색.. 다양성이 정말 무궁무진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컬러를 좋아해서 인지~ 이런 부스에서 자동 정지!!

사고 싶은것도 은근 있었지만 가격도 은근~~

그래서 쉽게 주어 담지를 못했던거 같아요.ㅎㅎ

도쿄돔 부스 중앙에는 올해의 기획전시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었는데요.

작품들을 보자니~ 그저 놀랍기만 했어요.

손에서 만들어지는 완성도가 정말 어떻게 이렇게 나올 수 있는건지~

그저  작품들을 보면서~어떻게 만들었을까? 싶은 생각만 ㅎㅎ

일본퀼트대상의 올해의 수상작이라고 하는데요.

입체적인 표현이 가까이서 봤을때와 멀리서 봤을때 다른듯 같은듯~

이 작품은 멀리서 봤을 땐 몰랐는데 가까이서 보는 순간~

와~~~ 정말 이걸 언제.. 어떻게...

왠지 하루에 몇 개씩 만들어서 붙여서 완성이 된걸까? 하는 얄팍한 기간 계산을 해봤던 거 같아요 ㅎㅎ

자세히 보니 바느질 역시나~ 정말.. 신기 신기...

전시회를 다 보고 나니 6시!!  도쿄돔을 나오니 이렇게 어둑 어둑해진 도쿄의 밤!

참 아름답네요.^^

도쿄의 1월은 서울보다  덜 추운듯 저녁이였음에도~ 날씨 참 좋았어요.

#일본도쿄여행#도쿄국제퀼트페스티벌#동경국제퀼트페스티벌#퀼드전시회#일본도쿄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