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다이소추천상품_테이블 캐리어가 화장품정리함으로 변신했어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다이소추천상품_테이블 캐리어가 화장품정리함으로 변신했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22. 22:58

  다이소 추천상품 

  테이블 캐리어가 화장품정리함으로 변신 

포장용 비닐을 구입차~ 다이소 방문!!

시간도 여유도 있고 해서~ 요리조리 돌아다니다가~

다이소 상품명 테이블 캐리어가 눈에 들어와서 오천원5,000원에 구입!!

공기중의 먼지나 이물질 차단하는데 좋으니~ 양념통 케이스 간식등을 넣어도 좋으나~

저는 화장품 정리함으로 이용하기로 결심했어요^^

쇼핑백도 필요 없이 테이블 캐리어에 다이소 제품을 다 넣어 오니~아주 굳!!

손잡이 까지 있으니~완전 좋네요...^^

다이소에서 테이블 캐리어를 보고 번뜩 생각난 것은

화장품 정리대, 화장품 정리함으로 이용하면 딱!!! 좋겠다 싶어서 사 왔는데~

역시나~탁월한 나의 선택이었다는 사실!! ㅎㅎ

화장대 위를 자주 닦는다고 해도 조금씩 쌓여가는 먼지들 닦아내는 것도 일이 되니~

화장품 정리함을 하나~ 구입할까 해도 지붕 있는 투명한 정리함 찾기가 쉬운 일이 아니었는데요.

그런데~ 오늘 다이소에서 완전 득템한 브레드 박스 같은 테이블 캐리어가

나의 화장대를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었네요.. ㅎㅎ

그래서 화장대 위에 널브러져 있던 제 화장품들을 하나씩~ 넣어봤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이동도 편해서~ 정리해서~화장대로 이동!!!

짠!! 그리고 화장대로 그대로 옮겨 놓았는데요...가로로 배치해도 좋고 세로로 배치해도 좋고~

앞뒤로 오픈이 되니~ 세로로 배치를 하면 앞뒤에 있는 제품을 꺼내기도 아주 좋은듯해요.

짠!! 이렇게 닫아 놓으면 화장품 위로 먼지도 안 쌓이고~화장대 청소도 정말 간단해진듯해요..

게다가 투명하니 화장품 찾기도 쉽고~쓰러져 넘어진 화장품들도 이젠 안녕~~~

ㅎㅎㅎ 내 마음에 쏙 드는 화장품 정리함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다이소에서 만난 테이블 캐리어가 저에게는 정말 소중한 아이템으로 변신을 한듯해요.

짠~~ 이렇게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필요한 제품만 꺼내면 오케이!!!

#다이소#오천원의행복#테이블캐리어#화장품정리대#화장품정리함#다이소추천상품#브레드박스응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