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홍대나들이 워터멜론 인스샵에 다녀왔어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홍대나들이 워터멜론 인스샵에 다녀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30. 23:09

 홍대 워터멜론 

 인스샵에 방문 후기

#홍대인스샵#홍대나들이#홍대워터멜론#홍대워터멜론인스샵

딸아이 얼마 전부터 홍대 인스샵에 가고 싶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홍대 워터멜론 인스샵에 다녀왔어요.

요즘엔 초등학생들도 홍대 나이들이를 즐길 만큼

요즘 홍대에는 초등 여자친구들이 너무 좋아하는 핫플레이스가 많다고 하네요.

골목 상권에 위치해 있고 보시다시피 간판이 작다 보니 워터 멜론 찾느냐 고생 좀 했어요.

그냥 지나치기 쉽더라고요.. 눈을 번쩍 뜨고 다니며 찾았어요 ㅎㅎ

홍대 워터멜론 인스샵은 주차공간이 없으니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마음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을듯해요. 위치상으로는 6호선 상수역에서 더 가깝답니다.

‘워터멜론’ 은 인스뿐만 아니라 떡 메모지(떡메), 마스킹 테이프(마테),

랩핑지, 도무송, 스티커북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마이린의 엄마 ‘마이맘’이 방문할 정도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보니 아이들 사이에서는

 인스샵으로 아주 인기가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디자인 문구 편집샵 워터 멜론!!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워터멜론 오픈시간

평일은 2시 주말은 11시 부터~오후 8시까지 영업시간이네요.

02-6405-1331

두근 두근~~ 딸아이가 엄청 좋아했던 순간입니다.

우선 바구니 하나 들고~~

여심 저격!!!

아이나 어른이나~ 여자라면 누구가 좋아할 듯한 것들이

다이어리 좀 써봤다면~ 알듯한!!

추억 돋네요 ㅎㅎ

정신줄 바짝 안잡으면~ 다 사고 싶으니 현명한 소비를 해야 할 듯하네요.

저희 딸아이도 손에 들어다 놨다를 어찌나 반복하던지 ㅎㅎ

상한선 2만 원이라고 했는데~~ 슬라임까지 구입해서 3만원 좀 안되는 금액을 결제했어요.

#홍대인스샵#홍대나들이#홍대워터멜론#홍대워터멜론인스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