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오목교 현대백화점 맛집 추천]왕푸징마라탕_화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오목교 현대백화점 맛집 추천]왕푸징마라탕_화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29. 14:47

 [목동/오목교 현대백화점 맛집]

 왕푸징마라탕

 이번 겨울 후끈하게 덮여 줄 인기 메뉴 마라탕!

사천식 샤브샤브를 변형하여 '마라'라는 향신료와 각종 재료를 골라 육수에 끓여 먹는 마라탕 전문점

왕푸징 마라탕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식품관에 입점되어 있어요.

'마라'는 매운 요리로 유명한 중국 사천 지역의 전통 향신료로

꼬끝이 찡해지면서 입안 가득 얼얼해지는 독특한 매운맛이 특징인데요.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에 이어 이번 겨울의 한파도 어마무시 할 정도로 춥다는 예상이 나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올 겨울에는 몸속 깊은 곳부터 후끈하게 덥혀 줄 '마라' 메뉴들이 인기몰이 예상이라고 하네요.

역시나 저도 쌀쌀한 날씨 탓인지 뜨끈하면서도 매콤한 마라탕이 생각나네요.

10월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을 했었는데요..

독특한 향신료 냄새가 나서~~ 시도를 못해봤었다가~ 얼마 전 마라탕 입문을 해봤어요.

그런데~ 정말 맛이 매력적이네요.

왕푸징 마라탕 목동점에서는 11월 한 달간 20% 할인 이벤트도 있어서 참 좋았는데

벌써 11월도 이렇게 다 가버렸네요. 아이고 아쉽네요...12월도 할인 이벤트 해주세요~

왕푸징 마라탕의 대표 메뉴는 마라탕, 마라반, 마라샹궈 세 가지입니다용.

왕푸징 마라탕 주문방법!!!

큰 그릇을 들고 먹고 싶은 식재료를 직접 담아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취향을 존중해주는 왕푸징 마라탕!!!

해산물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지만 고기는 계산 시 추가할 수 있어요.

고기 종류는 양고기와 소고기가 있어요.

좋아하는 재료들로 담고 담고 담아 봤어요.

처음 방문했을 때는 양 조절이 어려워서 소심하게 담았는데요.

이번엔 혼자가 아니니깐 우선 막 담아 봤어요.

그런데 담다 보면 어느 정도 양인지 감이 안 와요. 그냥 담아 봤어요.

가격은 100g당 2,200원 / 8,000원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소고기, 양고기 100g 당 3,000원

맛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순한 맛, 오리지널, 매운맛, 미친 맛 ㅎㅎ 이렇게 매운맛으로 4단계!

저희는 오리지널을 선택했어요^^

마라반은 100g 당 2600원(12,000원 이상 주문 가능)

마라상궈는 100g 당 3,600원(18,000원 이상 주문 가능)

메뉴마다 가격이 달아요~

1킬로가 좀 넘게 담았어요 ㅎㅎ

23,700원에서 20% 할인받아 19,000원 결제했어요.

뜨악~~ 그릇 사이즈에 놀랬어요..

양에 따라~ 그릇의 사이즈가 달라지네요..

비교 대상이 있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오리지널 맛의 색깔~ 더 매울수록 칼라가 달라요.

저희는 야채와 피쉬볼, 다양한 면을 담아봤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면들을 먹는 즐거움이 좋네요~

옥수수 면도 맛있네요.

남은 국물에 밥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욕심을 못 냈어요 .ㅎㅎ

찬바람 불땐~ 왕푸징 마라탕!!

그리고 마라탕는 해장하기에 완전 강추 할 만큼 좋은 듯해요.

연말에 술자리가 많은데요, 숙취는 마라탕과 함께 해보세요.

#현대백화점목동점#현대백화점#왕푸징마라탕#마라탕#목동맛집#오목교맛집#현대백화점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