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여의도한식맛집]사대부집곳간_가격과 후기!_밥블레스유 이영자 뷔페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여의도한식맛집]사대부집곳간_가격과 후기!_밥블레스유 이영자 뷔페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0. 29. 13:49

 [여의도한정식맛집]

 사대부집곳간 가격과 후기 남겨보기

 밥블레스유 이영자 뷔

 여의도 전경련회관 50층 전망좋은 한식 뷔페 맛집

#가족모임#여의도한식맛집#여의도전망좋은식당#여의도맛집#밥블레스유#스카이팜

특별한 날!! 여기 어때??

내 생일!! ㅎㅎ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 뷔페로 유명세를 탔었던 사대부집곳간을 가보기로 결정은 했으나~

어라.. 주말 저녁!! 예약이 다 찼다고 !! 흠...

그래서 여럿 차례 전화를 해봤더니.. 역시나 예약 취소 좌석이 생겼다고 ㅎㅎ

창측 좌석이 취소 되었다니 더 좋았답니다.

우선 6인이상의 가족 모임이라면 반드시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듯!!

아님 저 처럼 예약 취소를 찾기 위해 여러번 전화해보기 ㅎㅎ

사대부집 곳간(한식)

02-2055-4441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 여의도동 28-1 전경련회관 50, 51F지도보기

사대부집 곳간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
Break Time 15:00~17:30) 

 *Lunch Last Order 14:00

 주말 11:00 - 22:00 (Break Time 15:00~17:00) 

 *Dinner Last Order 21:00

THE SKY FARM (50층)

세상의 모든 아침, 사대부집 곳간, 곳간, 프로미나드

지하 주차장을 이용한 저희는 엘리베이터로 1층까지 와서 고층부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여 50층까지 올라왔어요.

조금 일찍 도착한 저희 가족은 50층에서 51층간

 엘리베이터를 타고 51층 팜 농장에서

잠시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흐린 날씨가 아쉽게 느껴질 만큼 좋은 전망이였는데요.

살짝 아찔하기도 하고 ㅎㅎ

강남, 강북, 강서 어느 방향에서 보든 서울의 모습이 멋지게 보이더라고요.

하늘 위에 자리한 도심의 농장입니다..

식사 전/후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이곳에서 잠시나마 하늘 아래 농장에서의

여유를 즐겨 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예약시간이 다가와서 다시 50층!! 으로 내려왔어요.

오른쪽으로는 사대부 집 곳간, 프로미나드 왼쪽으로는  세상의 모든 아침, 곳간

사대부 집 곳간을 찾아온 저희는 오른쪽!!!

이곳은 프로미나드~ 많은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으셨는데요.

조명과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웨딩 혹은 돌잔치 가족 행사가 진행된다고 해요.

 [사대부집 곳간 메뉴판 & 가격 알아보기]

반상을 시키면 나머지는 부페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반상메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짐....

반상별로 36,000원 부터 55,000원 까지!

평일 점심은 30,000원

사대부 집 곳간은 각 지방마다 제철에 즐기던 별미로 구성된 반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우선 저희는 전복 갈비찜 반상, 마떡갈비 구이 반상, 제주 도미구이반산, 어린이 반상

골고루 시켜 볼까 했지만 역시나.. 스타일 중복!! ㅋㅋ

그렇게 다양한게 주문하고  두리반에서 사이드 한식 부페를 즐겨 봤습니다

7인석을 예약해야 하는데... 제가 돼지 엄마인가 봅니다.

저를 제외한 6인석으로 예약을 해서~ 잠시 멘붕이였어요.

자리가 없으면 6인석이라도 그냥 끼어 앉겠다고 했더니..

반상이 나오게 되면 그렇게 앉을 수가 없다고 하시면서 직원분께서 급하게 자리를 마련해 주셨어요.

사이드로 제공되는 음식들!

샐러드, 만두, 순대, 전, 튀김 등등 다양하게 마음껏 먹을 수가 있습니다^^

한 바퀴 돌아~ 먹고 싶은 음식들을 담아 왔어요.

맛있는 음식에는 역시 술이 빠질 수가 없겠죠..

안동소주도 시켜봤어요.

그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다보니.. 이렇게 여의도 석양을 즐기게 되었는데요.

좌석이 남서향이여서~ 이렇게 양옆으로 보이는 서울의 모습도 담을 수가 있었어요.

두리반에서의 맛있는 음식들을 먹다보니 저희가 주문한 반상이 나왔어요.

그럼 어떻게 반상이 구성되어 나오는지~

전복 갈비찜 반상 47,000원

마떡갈비 구이 반상 39,000원

제주 도미구이 반상 43,000원

어린이 반상 15,000원

어린이 반상에 나오는 떡갈비랑 마떡갈비 구이 반상에 나오는 떡갈비랑 같은거 같은 느낌??

어린이는 15,000원에 성인은 39,000원에?? ㅋㅋ

사대부 집 곳간은...한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내가 주문하는 메뉴가 성인 뷔페 가격이다??? 이렇게 생각해도 될 듯해요.ㅎㅎ

그리고 밥은 이렇게 갓 지은 솥밥으로 나와서

누릉지까지 맛볼 수 있어요.

저희 엄마는 좋은 쌀로 지어서 인지.. 밥맛이 너무 좋다고 하셨어요.

윤기 좔좔!!!

마지막으로 후식 타임!!! 후식도 골고루~~

식사를 다 했을때쯤!! 여의도의 밤 야경입니다.

석양부터 야경까지!! 식사를 하면서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았네요.

식사 후  잠시 다시 51층 팜농장으로 올라와 봤는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가 좋네요...

식사 후 계산을 하시면 당일 주차권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시는데요.

3시간 무료 주차권이면 식사 전/후까지 시간이 충분했던거 같아요.

#가족모임#여의도한식맛집#여의도전망좋은식당#여의도맛집#밥블레스유#스카이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