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경기도 광주,곤지암리조트 맛집]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안성순 해장국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경기도 광주,곤지암리조트 맛집]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안성순 해장국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0. 13. 00:03

[경기도 광주,곤지암리조트 맛집]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안성순 해장국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게 이러다 금방 겨울이 올 듯 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네요.

이런 날이면 생각나는게 있다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국물 한 사발 땡기는 날~이런날은 해장국이 안성맞춤이 아닐지 싶은데요.

특히 곤지암까지 왔는데~ 해장국 맛을 안보고 가면 서운하겠지요?

그래서 저희는 소문난 맛집! 명품 선지해장국!!먹고 왔어요.

 안성순 해장국 031-769-4441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661/삼리 24지도보기

연중 무휴/ 매일 06:00 - 21:00 (포장 가능)

해장국 전문점답게.. 메뉴도 딱 3가지!!

그런데 저 3개의 메뉴도 고민하게 만드네요. 결정장애!! 맞다고요 ㅎㅎ

안성순 해장국 메뉴는 명품해장국, 한우곰탕, 한우우거지, 천엽

가격은 10,000원  해장국 만원시대!!

저희는 명품해장국과 한우우거지를 주문했습니다.

선지와 함께 제공 되는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청양고추!

서비스로 제공되는 선지는 뜨끈뜨끈~

식전에 맛보기로 너무 좋아요.

아이들도 선지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ㅋㅋ 끝까지 말은 안해 줬어요.

선지의 효능을 보면 중금속 배출시켜주고,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을 개선해주고,

선지에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이 알코올을 배출시켜 준다고 하네요.

선지는 철분이 풍부한 음식으로 여성분들이나 어르신들께 좋다고 하네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가끔 챙겨 먹어야 겠어요.

음식의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워낙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다 보니.. 셀프 코너는 여러번 왔다 갔다~

안성순 해장국의 메인 메뉴인 명품해장국

명품 해장국 답게 그 속에 숨겨진 내용물도 충실하게~

맛은 기본이구요...진국의 국물도 역시나!!

 한우우거지!  부추가 올려져서 부추 향까지 가미되니 너무 좋네요.

깊은 맛에서 나오는 깔끔함까지~~

뜨끈한 국물과 공기밥 한공기 뚝딱!!!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아쉬운 마음에~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그 다음달 아침 식사로도 너무 나도 든든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국물이 생각나는 날엔~ 해장국으로 든든하게 !!!

오늘도 밥 힘으로 화이팅 해봅니다^^

[곤지암리조트 관련 포스팅]

2018/10/12 -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 [경기도 광주_곤지암리조트맛집]궁평식당_이색분위기추천

2018/10/05 - [떠나자!_여행스케치] - 곤지암리조트 객실이용후기/곤돌라 체험후기

2018/09/12 - [떠나자!_여행스케치] - [서울근교나들이]곤지암 화담숲_힐링이 필요할때 여기 어때?

#해장국맛집#곤지암리조트맛집#경기도광주맛집#곤지암해장국#명품해장국#안성순해장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