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경기도 광주_곤지암리조트맛집]궁평식당_이색분위기추천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경기도 광주_곤지암리조트맛집]궁평식당_이색분위기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0. 12. 17:12

 [경기도 광주_곤지암리조트맛집]

궁평식당

이색적인분위기에서 고기 한점!

곤지암 여행길에 만난 궁평식당!

물론 사전 정보 없이 인터넷 폭풍 검색으로 찾아서 가본 곳인데요.

광주에서는 나름 맛집이라고 나와 있더라구요.

여행지에서의 맛집 선정은 쉽지가 않죠?

이번 궁평식당은 나름 좋은 느낌을 받고 온거 같아요.

분위기에 한번, 또 서비스와 그 맛에 한번!!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불편함 없이 주차장 이용 가능해서 좋았어요.

궁평식당 주변은 한적하고 조용해요.^^

물론 찾기도 쉽더라구요. 

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을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서 6시 이전에 방문했어요.

대충 안내문을 보고 맛집은 맛집인가부네... 하고 생각만 했는데요.

열심히 식사하다 보니 어느 덧 대기 손님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깜놀!!!

그 순간! 맛집이 맞나 보군!! 하고 느끼게 되었던거 같아요.

궁평식당 031-761-3190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188/ 지번궁평리 279지도보기

※ 명절 휴무

잠시 식물원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대기 공강!

탁 트인 공간과 투명한 유리벽 사이로 보이는 하늘도 참 예쁘네요.

겨울! 이 공간이 어떨지? 무지 궁금해 져요...

나중에 곤지암에 스키타러 오게 되면

꼭!! 다시 와 봐야 할 것 같은 여운을 주는 공간이였어요.

높은 천장으로 확 트인 느낌!!

그래서 이곳이 고기집인지 카페인지 잠시 혼동!!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식당 안은 생각 외로 넓었어요.

스탠드 형식의 색다른 좌석부터~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아늑한 룸 공간까지! 완비되어 있어요^^

[궁평식당 메뉴판]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보고 갈까요?

한우와 돼지고기, 육회, 불고기가 있네요~

저희는 흑돼지 두툼목살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이 순식간에~~쫙!!

참숯을 사용하고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기본반찬도 정갈하고 맛깔스럽게 세팅이 되었는데요.

그 맛도 좋았습니다.

궁평식당은 고기 주문하게 되면 이곳에서 직원분이 초벌구이를 해서 자리로 서빙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고기를 주문할때는 미리 주문을 해야 끊어짐 없이 바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초벌 구이가 해서 나오니 고기 굽는 시간도 좀 단축되고 편리한듯 해요.

두툼 목삼겹살인데요,,, 정말 두툼하죠?

스테이크같아 보이네요~

겉면을 초벌 구이해서 나온 고기는 직원분께서 알아서 잘 맛있게 구워서 잘라주셔서

뭐 신경 쓸일이 없이 맛있게 고기만 먹으면 되는 듯 했어요.

이렇게~ 고기 한점!! 맛있게 싸먹고, 찍어 먹고~

식사로는 냉면과 된장찌개까지~

이곳 궁평식당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본다면~

우선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고깃집 같지 않은 색다른 분위기가 좋았구요.

연인, 가족모임 어떠한 모임자리로도 괜찮은 듯!

양념 고기가 아닌 이상 생고기는 솔직히 거의 비슷한데요.

잡내 없이 깔끔한 고기에 초벌로 한번 육즙을 잡아 고기가 나오고

직원분께서 알아서 고기를 구워 주신다는 서비스가 좋았어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이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위생면에서도 깔끔해서 인상이 남았습니다.

2018/09/12 - [떠나자!_여행스케치] - [서울근교나들이]곤지암 화담숲_힐링이 필요할때 여기 어때?

2018/10/05 - [떠나자!_여행스케치] - 곤지암리조트 객실이용후기/곤돌라 체험후기

#경기도광주맛집#궁평식당#곤지암리조트맛집#화담숲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