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여의도 콩국수 맛집]진주집_국수가 생각나는 날!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여의도 콩국수 맛집]진주집_국수가 생각나는 날!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9. 11. 13:28

  [여의도 콩국수 맛집] 

  진주집 

  국수가 생각나는 날

#이영자맛집#수요미식회#여의도맛집#콩국수#진주집#여의도백화점맛집

오늘 뭐 먹지???

 수요미식회, 이영자 맛집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맛집!

바로 여의도 진주집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해요..

8월에 다녀온 진주집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여의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진주집은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늘 북적이는 곳이라고 해요.

저희는 주말에 찾아갔는데요.. 엄청난 대기가 있었지만

줄이 금방 금방 줄다보니.. 서 있을만했어요.

진주집의 대표 메뉴는 콩으로만 국물을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냉콩국수라고 하는데요.

여름에나 맛 볼 수 있는 콩 국물의 풍미를 느껴 보고 왔습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갔는데요.. 줄이 어마마~

하지만 메뉴가 단순하고, 식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고, 워낙 식당이 크다보니

회전률!! 짱!! 그래서 줄이 금방 쭉쭉빠지다 보니

이야기 하면서 기다릴만 했어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지도보기

평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냉콩국수 10,000원 비빔국수 8,000원

닭칼국수 8,000원 접시만두 8,000원

02-780-6108

15분정도 기다리니~ 우리 차례!!

직원분께 인원수 말하면 바로 자리 배치까지~

2015년도 부터~ 지금까지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 되었네요.

대기하면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결론은 골고루 다 먹어 보는걸로 ㅋㅋ

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하지만 풀 상차림을 위해~ 먹지 않고 기다렸어요 ㅎㅎ

모양은 못난이 같지만 직접 빚은 만두로

속이 꽉차있어 식감도 좋았어요.

만두는 비빔 국수와도 먹어도 맛이 좋았다.

뜨끈한 국물에 부추무침, 닭고기, 만두를 고명으로 풍성하게 올린 닭칼국수

시원한 닭육수가 진국이였는데요. 국물이 더 필요하다면 직원분께 요청하는 센스~

그리고 만두까지 들어 있어서~아주 좋았음!

진하고 걸쭉한 콩국수는 군더더기 없는 비쥬얼!!

콩국수를 처음 먹어보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런 맛!

비린내도 없고~ 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콩국수를 먹어보는 걸 도전해봤거든요.

고소하고 걸죽한 콩 국물이 완전 매력적이더라구요.

콩국수가 만원?? 솔직히 좀 비싸다 싶었는데~ 콩국물이 거의 스프 수준이랍니다.

왜!! 이 국수를 먹고 싶어 하는지 알듯 함!

비빔국수

비빔 양념과 오이, 무절임 하고의 궁합이 아주 좋았던 비빔국수

양념 잘 비벼서~ 야채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거기에 좀더 자극적으로 먹고 싶다면 김치까지 넣어 먹으니 더 최고!!

비빔 국수는 나눠 먹기용~ 같이 나눠 먹어야 제맛인 비빔국수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달큰한 보쌈김치

아주 매력적인 맛으로 국수와 찰떡궁합이였어요.

아무리 금김치라고 해도~ 진주집에서 김치 인심은 아주 좋았어요.

어느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김치! 역시.. 진주집 김치가 한 몫을 하네요.

진주집 메뉴 총 출동!!

하하하!!!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음식이 나오더라도 안먹고 기다렸다는 사실!! 이게 뭐라고~~ㅎㅎ

그리고는 조용히 국수 삼매경에 빠져 아무말 없이 먹기만 했다는 ㅎㅎ

어느 메뉴 하나 맛이 없는게 없었던 듯!

http://map.daum.net/?urlX=483858&urlY=1116982&urlLevel=3&itemId=8094563&q=%EC%A7%84%EC%A3%BC%EC%A7%91&srcid=8094563&map_type=TYPE_MAP

 

#이영자맛집#수요미식회#여의도맛집#콩국수#진주집#여의도백화점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