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롯데백화점 vip프로그램-MVG ACE 등급 혜택 본문

깨알정보_궁금하면 알아보자

롯데백화점 vip프로그램-MVG ACE 등급 혜택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7. 4. 00:00

롯데백화점 VIP 프로그램

 

롯데백화점에는 VIP등급을  연간 매출에 따라서 LENITH/MVG과 AVENUEL로 구분이 됩니다.

 

매출 합산 기간 : 전전년도 12월~전년도 11월 (1년간)

 

 

 

연간 매출 커트라인이 크게 등급은  4개로 나누어 지네요.

 

 

매출 합산 기간중 명품구매 금액 으로 AVEVUEL 등급이 나눠집니다.

 

우수고객의혜택은 등급별로 많이 다릅니다.

 

MVG -ACE 등급은 라운지는 소속점에만 이용 가능 하구요.

 

발렛 바킹도 소속점에서만 가능합니다.

 

<ACE회원 특별한 서비스>

 

1. 편리한 주차서비스(롯데백화점 전점의 MVG전용주차장 무료 이용가능 /3시간)

 

2. 롯데카드 구매시 7%특별할인 (연500만원에 한하여 7% 할일 한도 35만원) 500만원 소진시 5% 할인

 

3.MVG 전용라운지 이용 가능

 

4.기념일 축하선물, 명절감사선물 제공

 

5. 롯데백화점 문화센타 수강시 매학기 2개 강좌 수강료 50% 할인

 

 

 

<영등포 롯데백화점 4층  MVG-AEC 라운지> 

 

영등포점 4층에 있습니다.

 

 

본인 포함하여 4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TAKE-OUT도 가능 합니다.

 

MVG로 등록된 롯데 백화점 카드로 센싱하면 문이 열려요.

 

 

일찍 방문해서 인지 사람이 거의 없네요.

 

이런 분위기랍니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쇼핑중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가 있습니다.

 

 

라떼 2잔과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어요.

 

떡과 함께 나왔네요.  (늘 메뉴는 바뀌는데 차와함께 하기 좋아요)

 

음료는 1번씩 더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롯데 백화점에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오면 들려서 쇼핑중의 차 한잔의 여유를 즐 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은듯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혜택을 누리고 싶다고 무리한 소비 행위는 옳지 못한것 인지라...경제적으로도...ㅠㅠ

 

해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왔을때는 잘 누려 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