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목동맛집]이색분위기의 바베양장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목동맛집]이색분위기의 바베양장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9. 7. 14:48

  [오목교/목동맛집] 

 이색분위기의  바베양장

오늘 여기 어때?

오목교, 목동의 화제의 맛집을 오늘은 포스트 해보려고 해요.

인테리어 공사때부더 도대체 이곳의 정체가 뭔지 무지 궁금했거든요. ㅎㅎ

알고 보니 성수동에서 독특한 인테리어 분위기로 유명하다는 바베양장이 목동에~

오목교 핫플레이스가 될것 같은... 최근 맛집들이 여기 저기서 생기는게

왠지 요 골목이~맛집 거리로 바뀔 듯 해요 .

바베양장은 바베큐와 양장점 합성어 인지?? 암튼 상호와 외부 느낌을 보면

음식점 같지는 않은 범상치 않은 분위기랍니다.

  오 가다 보면~ 눈이 계속 가요..

#수제맥주#분위기좋은식당#이색고기집#오목교맛집#오목교8번출구맛집#목동핫플레이스#목동현대백화점근처맛집

낮시간 보다 저녁이 더 분위기 넘치는 바베양장!

외관부터 독특하죠? 이곳의 독특함은 매장내 이곳 저곳에 숨어 있어요.

평범함을 거부한~ 그런 곳은듯!~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운!!

목동 바베양장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L/O14:15, L/O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02-2646-0303

http://naver.me/xBG6rh1q

 

살짝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기를 파는 식당인데.. 컨셉은 양장점

독특한 복고 컨셉으로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참!!! 이곳에 처음 오시는 분이라면 문때문에 당황하실듯요.

저도 그랬거든요~

직원분이 문을 열어 주셔서~  들어갔어요 ㅎㅎ

식당에서 보기 드문 '회전문'으로 이곳을 찾는 분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이~

최신유행이라고 써 있는쪽 보이죠? 그쪽을 살짝 밀어주세요.

고정 관념을 깨는 회전문이  재미는 솔솔~ 당황하지 마세요^^

양장점 느낌을 폴폴 내 품는 다채로운 실들과  소품들..어쩜 실들의 색이 이리 예뻐 보이는지 ㅎ

화려한 컬러감도 좋고~소품 하나 하나~ 저녁시간에는 조명에서 뿜는 아늑함이  분위기 짱!

실내 인테리어를 보면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엔틱한 가구들과 소품을 볼 수 있어요.

아이들도 보며 신기해 하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양장점 컨셉에 맞춰 소품들이~

재봉틀, 곳곳에 놓은 형형색색의 실들~

궤종시계, 조명,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고 앙증 맞네요.

이런 소품들은 어디서 구하는지 궁금해요~

어느 한 곳을 봐도 소품들로 눈이 즐거웠어요.

 

 

수제맥주!!! 맥주 이름도 독특하게~

컵셉 설정 완전 재미나네요. 알록 달록한 실들이~

그리고 이곳의 2번째 문의 비밀!

식당 입구의 회전문에서 즐거웠다면, 이번에는 화장실 문에서~ 한번 더!!!

인테리어의 일부분인줄 알았는데~

 옷장 같은 저 하얀문!! 너의 정체는 뭐니??

ㅎㅎㅎ 열고 들어 가보니~화장실!!!

어머~화장실도 너무 예쁨! ~

디퓨저의 향기로움도 완전 좋았어요~

근데 저 일력!! 뭐니~ 저 일력 알아보는 사람은 나이가 쫌 있다는???

요즘도 저런 일력이 있다는 걸 보고 완전 신기했음!!!

예전 할머니집에 가면 볼 수 있었던.. 아~ 추억 돋네요

감성 살짤~ 불러 줌 ㅎㅎ

화장실을 찎기는 좀 그랬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좋아서~

아쉽게도 화장실은 남녀 공용임!! 

쭉~ 이런 깨끗함이 유지 되길 바라는 마음 ㅋㅋ

 [바베양장 메뉴판]

[대표메뉴]모든고기숯불바베큐(중)2인 29,000원

[대표메뉴]모든고기숯불바베큐(대)3인 39,000원

베베특선 (평일점심) 13,000원

닭고기 바베소반 (평일점심) 8,900

생 삼겹살 바베소반 (평일점심) 9.900원

살치살스테이크 바베소반 (평일점심) 11,000원

양장비빔막국수 8,900원  / 구운주먹밥 4,000원 / 구운치즈떡구이 4,000원

오픈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해시 태그 달면~ 맥주 혹은 소주가 1병만 무료임!

저녁 대표 메뉴인 모든고기숯불바베큐를 주문했습니다.

모든 고기~~ 소, 돼지, 닭 , 새우 육해공 합작이네요~

통감자구이와 파인애플, 각종야채구이

밑에 숨어있는 볶은숙주와 고사리까지~

요 예쁜 가위로~ 고기도 예쁘게 잘라봤어요 ㅎㅎ

먹기 좋게~ 우선 잘랐어요.

우선 접시들도 완전 마음에 들어요... 예쁘당!!!

음~근데 소스 사진이 빠졌네요.

고기들 맛은 양념 고기가 아니다 보니~ 그냥 우리가 아는 그런 고기 맛!

색다른게 있다면 고사리와 숙주와의 만남인데요.

고사리, 숙주 그리고 야채와 함께하는 고기 한 점~ 한입에 쏘~옥!!

맛평을 본다면~ 와 이건 대박이야 이거 나무 맛있어!!! 이건 솔직히 아님요 ㅎㅎ

음~ 먹을 만하다~ 이정도의 평이라고 해야 할 듯 해요.

다양한 고기의 종류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큰 장점!

고기는 바베큐이다 보니 잡내 없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다~ 구어서 나오기 때문에 굽는 시간 불필요~

분위기좀 잡고 그냥 우아하게 먹으면 된다는 사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소스가 좀 약하지 않았나 싶었어요.

소스와의 만남에서 조금 아쉽지 않았나 개인적인 생각을 살짝~~해 봅니다용.

사이 메뉴로 주문한  구운주먹밥 구운, 치즈떡구이

아이들이 참 맛있게 먹어서 치즈떡구이 맛은 전혀 못봤어요 ㅎㅎ

 구운주먹밥은~ 참치가 들어 잇는 참치 주먹밥을 불에 구어 불의 향기가 있어

불맛을 느낄 수 있어요.

참치가 속에~ 이렇게 숨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구운주먹밥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바베양장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연인들 데이트 하기 좋은 에쁜 식당~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신 사장님~

레트로 감성 푹푹~ 음악도 좋고~ 분위기는 100점 만점!! ㅎㅎ

다양한 점심 메뉴도 한번 즐기러 가봐야 겠어요.

오목교8번 출구하면 회사도 많지만 또 학교가 많다보니~

엄마들의 모임이 많은데요~ 점심시간에는 엄마들 모임장소로 추천해도 좋을듯해요.

저녁에는 가족 외식 장소 혹은 회식 장소로 추천 해도 좋을 듯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