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목동 맛집추천]창고43_프리미엄 한우의 맛을 볼 수 있는 곳!!!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목동 맛집추천]창고43_프리미엄 한우의 맛을 볼 수 있는 곳!!!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9. 7. 17:41

 [오목교/목동 맛집추천]

 창고43

 프리미엄 한우의 맛을 볼 수 있는 곳!!!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소고기로 맛보는 소확행을 느낄 수 있는 외식 공간

엄마 생신~온 가족이 모이는 주말에 가족모임임으로 생일파티를 했지만

진짜 생신 당일날~ 동생이 쏜다하여 급 번개로 또 맛있는 저녁 식사 시간을 보냈는데요.

바로 목동 창고 43~예전 빕스 자리였는데 한번 와야지 와야지만 했다가 드뎌 방문해봤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우선 예약을 했는데요.. 그래서 창측을 앉을 수 있었어요.

특별한 모임이 있는날 / 가족 모임이 있는 날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도 좋은듯 해요^^

창고43 영업시간

연주무휴 02-2653-0043(예약 가능 단체룸 완비)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9-1/지번목동 917-1 CBS빌딩 2층 지도보기

매일 11:30 - 14:00 점심

  매일 17:30 - 22:00 저녁

 브레이크 타임 2:00~5:30

고급 한우 전문점 답게 인테리어도 고급지네요..

1층은 웨이팅 하는 곳이고 2층으로 올라오면 냠냠!! 식사공간으로 되어 있어요.

와인과 ~ 도자기로 멋스러움을!

 은은한 조명으로 따듯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

음~~ 고기집 같은 분위기라기 보다는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 폴폴~

호텔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

목동점은 10개 정도의 룸도 있어서~

가족 모임 혹은 회식장소 연말 모임장소도 좋아요~ 예약은 필수!!!

예약을 하면 원하는 자리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창측으로 자리를 예약했어요.

창고43 메뉴판

우선 메인 한우 3가지 종류가 있네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

다양한 런치 메뉴도 있어요.

오롯이  한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상차림도 심플 하게 세팅이 되지만

군더더기 없이 기본에 충실해서 부족함이 없네요.

창고43 ! 의미가 바로 요 무쇠솥에 있다고 하는데요.

4.3kg 무쇠솥에 1g도 속이지 않는 정량과 최적의 숙성으로 최고의 한우 맛을 담아

한결 같은 맛을 오롯이 담아낸다고 해요..

그리고  맛있는 한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3가지 즐거움을 더 한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고기가 맛있게 익는 과정을 보는 즐거움

둘은 고기가 익으며 내는 소리의 즐거움

셋은 고기를 먹는 즐거움...

이렇게 3가지의 즐거움을 준다고 하네요..

 창고43은 그런 내용을 품었다고 ㅋㅋ

창고 43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최고의 품질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유명하죠!

창고43의 시그니처 메뉴 창고스페셜 150g 39,000원 으로 저희는 주문을 했어요.

안심 채끝 등심을 할께 즐길 수 있는 모듬 메뉴 랍니다.

아~마블링~ 살아 있네~~

직원분께서 달궈진 무쇠솥의 온도를 확인하시고

무쇠솥에 고기 투하!!

노릇 노릇 익고 있는 소고기!!

창고43에서는 가위로 고기를 자르지 않는다고 해요.

끌칼을 이용해 고기의 결을 살려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걸로 유명하죠!!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보는 즐거움까지 ~

명이나물에~ 파채 올리고 고기 한점!

입에서 녹는 소고기!! 정말 식감 완전 좋아요.

특별한 양념 없이 소고기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요. 

육회를 사랑하는 아들때문에 시킨 육회!

예쁘기도 하지~ 노른자를 받치고 있는건 마늘 ㅋㅋ

꽃처럼 보이는 노른자~ 붉은 육회와 컬러까지 깔맞춤을 했네요.

육회도~ 직원분께서 맛있게 양념이 스벼 들도록 비벼주셨어요.

고기도 먹고, 육회도 먹고..

그리고 식사로 주문한 된장말이!

구수한~ 시골 된장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낸 된장찌개를

고기를 먹고난 무쇠솥에 부어~밥과 함께 끓이면서 먹는 된장말이

무쇠솥에~ 된장찌개 붙고~ 공기밥 2개 넣고~

된장말이(대)를 주문하시면 공기밥이 2개 제공되요.

된장찌개와 밥을 넣고 골고루 섞어 끓이면서 졸이면 완성!!

보글 보글~ 맛있게 끓여지네요..

뜨거우니~ 천천히 먹어야 해요.. 성격 급하신분은 입천장을 데기 일쑤!!

그래서 후후 불어가며 드셔야해요~

창고43에서의 맛있는 가족 식사 시간~~

음식은 기본, 분위기, 서비스 모든게 최고이네요...

프리미엄의 고기집!! 인정하고 싶네요.

재방문 100% ㅎㅎ 가격은 조금 있어서 자주는 못올듯 ㅋㅋ 그게 아쉽네요 ㅎ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258399397

#목동한우전문점#오목교한우전문점#프리미엄한우#창고43목동#목동맛집#오목교맛집#소고기맛집#목동한우집#가족외식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