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현대백화점 맛집]베트남음식_분짜라붐 목동점 메뉴/가격/후기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현대백화점 맛집]베트남음식_분짜라붐 목동점 메뉴/가격/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9. 5. 15:22

  [현대백화점 맛집] 

  베트남음식_분짜라붐 목동점

메뉴/가격/후기 

여기 어때?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 보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9월이네요.^^

유난히 더웠던 8월을 보내니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온듯해요.

출출할 때나 술 마신 다음날,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 베트남 쌀국수집이 아닐지?

목동에서 베트남 음식점 하면 '에머이'가 생각나는 데요. 에머이는 북부하노이 스타일~ 

2017/12/23 -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 [목동/오목교 쌀국수 맛집]쌀국수맛있는집_에머이

그런데~ 얼마전 목동 현대백화점에 하노이식 베트남 음식점이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휘릭~ 하고 다녀와 봤습니다. 분짜라붐 후기 남겨봐요.^^

짠~ 분짜라붐!!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뽑는 생면과  오랜 시간 직접 끓여낸 사골양지국수

그리고 직화로 구워낸 고기는 맛과 풍미를  살린 분짜 고기를 맛볼 수 있답니다.

목동 현대점 분짜라붐 02-2163-2180

영업시간은 10:00~21:00

분짜라붐 메뉴, 가격

쌀국수는 9,000원~12,000원

볶음밥 9,000원  / 분짜 13,000원

ㅎㅎ 베트남 맥주도 있네요. 바바바

베트남 커피도 있는데요. 커피는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고 해요^^

첫 방문인 만큼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둘이 와서~좀 과할 듯 해서 포기했다.

하노이 쌀국수, 분짜, 비프 반미를 우선 주문했습니다.

반미&웨지감자 그리고 코코넛 라임세트를 주문하면 13,000원

기본 세팅!! 깔끔하고 정갈하다.

하노이 직화 분짜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소스+숯불고기+다진마늘+고추+ 라임을 넣고~

생명과 야채를 넣어 맛있게 비벼 먹음 됨!! 역시 먹는게 젤 쉬움 ㅎㅎ

진한 사골양지 육수로 국물이 진국인 하노이 쌀국수

숙주 없이 육수 자체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하노이 스타일 쌀국수가 대세라고 하죠?

개인적으로는 에머이 육수가 더 깊고 진한 듯 했어요.

하노이식 직화구이와 직접뽑은 생명, 그리고 야채와 함께 먹는 분짜라붐의 베스트 메뉴인 분짜!!

소스에 직화 고기가 넣어서 나왔는데.. 소스에서도 직화향이 은은하게~

소스는 강하지 않은 맛으로  좀 약하게 느껴졌다..  좀더 새콤했으면 하기도 하고??

직화다 보니 고기가 좀 탄부분이 많아... 매니저님께 살짝 말씀드렸다.. ㅎㅎ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

바삭한 바게트 안에 불고기 양념의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우리의 입맛에도 잘 맞아서 요즘 인기 몰이를 한다는 ~

분짜라분은 쌀로 만든 바게트를 사용해서 인지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이 더 좋았다.

베트남에서는 2천원으면 먹을 수 있는 반미가 한국에서는 11,500원 이라니...

좀 비싸다 싶은 생각도 들지만... 여기는 베트남이 아닌 한국이라는 사실!!!ㅎㅎ

오늘은 모닝글로리 볶음을 못 먹어보고 왔다.. 다음번에 먹어봐야 할 듯~

#오목교맛집#오목교베트남음식점#목동베트남음식점#현대백화점목동점맛집#베트남음식점#분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