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목동점_과자전]과자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본문

현대백화점_목동맘리포터즈

[현대백화점목동점_과자전]과자백화점에 다녀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6. 8. 00:42

 현대백화점목동점_과자전

  과자백화점  

기간 : 6.7(목)~6.10(일) 4일동안 진행^^

장소 : 7층 문화홀과 하늘정원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문화홀과 하늘정원에서

국내 최대 디저트 페스티벌 ' 과자전'과 함께 프리미엄 디저트 마켓 '과자백화점1호점'을 진행중이랍니다.

SNS에서 유명한 30여개의 브래드가 참여하는 과자전!!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저도 현대백화점목동맘 리포터즈 답게 발빠르게 다녀왔는데요.

정말 그 인기가 대단한 듯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더라고요.

자~ 그럼 디저트로 가득한 과자백화점으로 GO! GO!

다양한 과자들과 하늘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겨 보세요.

과자전은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 만드는 사람들이 만나는 전시인데요.

 평소에 한 곳에서 만날 수 없는 다양한 과자들을 접할 수 있는 과자전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간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강추랍니다~~

7층 문화홀 입구 입니다..

이 곳에서 부터 달콤하고 맛있는 냄새로 코가 호강을 하네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시간 10시30분 땡!!!

문이 열리자 마자 7층부터 갔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입구에 마련된 쇼핑바구니~

자~ 바구니 하나씩 들고 매장내로 들어 가봅니다.

[버클리 쿠키]

맛있는 미국식 쿠키를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버클리 쿠키!

폭신하고 쫀득한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몽샹82]

누가크래커의 어머니~대만 수제 누가크래커 전문점  

속은 쫀득쫀득하고 겉은 바삭한... 다양한 맛이 준비 되어 있어서

골라 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인시즌]

인시즌은 일년 중 바로 지금 이라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제철과일로 건강하게 재료의 맛이 풍부한 과일 시럽과 수제잼을 맛볼 수 있어요,

[오메오메]

이번 과자전의 가장 인기쟁이가 아닐지... 싶네요.

제주도의 대표적인 감귝과 오메기떡의 새로운 조화!

감귤오메와 크림오메 정말 그 맛이 너무 좋았어요.

역시가 불티나게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요.

오후도 안되어서 품점!!! 사태까지...

4시 비행기로 물량이 다시 올라오면 6시에 다시 판매가 가능하다고...

오메오메 제품을 사시려면 우선 오전에 방문하시는게 좋을 듯 해요.

정말 그 맛은 먹어봐야 알아요!!

아이스박스에 포장까지!!! 해주시니... 더더욱 좋네요.

[호라이즌]

미국 최대의 오가닉 우유브랜드로 유기농 저지방 우유로 만든 

 유기농치즈와 감자칩을 판매하고 있네요.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감자칩 맛도 최고였어요.

[옥토끼방앗간]

기존의 전통떡의 틀을 깨고 트렌디한 퓨전떡을 건강하게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돼지크런치~~~ 이름도 재미고 맛도 좋네요^^

[파베스]

생초코릿 브랜드로 벨기에산 고급 초코릿을 원료로 하여 퀄리티 높은 초코렛 맛을 느껴 볼 수 있었어요.

[레이어스 파이]

좋은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클래식 파이!

견과류, 치즈, 카카오 등이 들어간 파이의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소금집]

소금집은 훈제 베이컨등의 염장육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고기 말고도 아몬드를 구굽고, 캬라멜도 만드는 곳이였다는걸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모든 제품이 다 맛있어요!!! 훈제아몬드와, 솔트 카라멜의 맛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이네요.

[망넛이네]

건강하고 맛있는 제과를 만드는 걸로 유명하죠?

백설탕, 방부제, 유화제, 버터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더욱 더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망넛이네...

쫀득쫀득한 식감이 먹는 즐거움까지 만들어 주더라구요.

이게 빵인가요?떡인가요?? ㅎㅎ

[키세키 카스테라]

나가사키 카스테라! 부드럽고 포근한 카스테라을 입에 넣어 봐야 안다니깐요...

바삭박삭 씹히는 설탕결정체가 씹히는..

당떨어지는 시간에 한 조각이면... 완전 기분 업!!!될듯해요.

[플라잉마카롱]

건강한 재료를 기반으로 재료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 마카롱!

[달빛과자상점]

여성분들이 줄을 지어 달빛과자상점에 있는 모습을 보니... 역시나^^

퍽퍽한 스콘의 고정 관념은 저리가라!!! 촉촉하고 보들 보들 수제 스콘!

인공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아서 더욱 더 손이 가는... 정성가득한 스콘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성분들의 인기 몰이를 하고 있더라구요.

[올댓스위츠]

좋은 재료는 기본!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과자를 만날 수 있는 올댓스위츠!

바닐라 마들렌과 캐릭터 마카롱, 귀여운 동물쿠기~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 아닐지~ 역시나 오후 시간대~

마카롱 친구들은 품절대란!!! 인기 짱이였어요.

[더브레드블루]

우리밀로 만든 건강한 빵을 만드는 더브레드블루

맛있는 빵들과 조각케익이 준비되어 있어서~ 빵 좋아라 하시는 분들의 발걸음을 잡는 곳!

[글라소디]

예쁜 초코릿은 여기 다모였네요.

보는 즐거움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초코릿의 달콤함을~

[선데이잼]

"사람들이 잼을 먹으려고 빵을 사게 될 거에요"

유쾌하신 스탭분이 기억에 남는데요~ 예쁘게 찍어주세요. 하시면서 이런 포즈를 ㅋㅋ

잼 사랑이 느껴 졌는데요.

카야잼을 그동안 아무 생각 없이 싱가폴 국민잼인줄로만 알고 먹었었는데~

'풍부함' 이란 뜻을 가진 카야!!

설명도 자세히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라라스윗]

건강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어요.

그동안은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는데 이번 과자전을 통해 처음 오프라인에 등장한 라라스윗!

설탕을 확 줄였어요! 한 통을 다 먹어도 240Kcal!! 단백질 17g고단백 식품

[쇼콜라디아]

여심저격!!! 예쁜데 맛도 좋아~~ 어쩔겨^^

너무 이쁘네요...프로포즈 브라우니.. 한입에 쏙~옥

[블룸앤라이스]

도넛 아닙니다. 마카롱입랍니다!

귀여운 모습에 놀래고 맛에 놀래고~

도넛롱 스페셜 패키지~ 너무 예쁘네요.

[엘리제이]

파이&타르트 전문점! 먹을 수록 행복해지는게 이런거죠?

  과일 듬뿍 올라간 타르트! 너무 맛있네요.

[캡틴콤부차]

청정 포르트갈 수제공법으로 만들어진 자연발효 유산 탄산음료!

유산균과 크렌즈를 한번에~

갈생병에 담는 이유는 자외선을 차단하여 콤부차의 산화를 막는다고 하네요.

건강한 캡틴콤부차 한잔 하시고 가세요^^

[힛더티]

"차 안 잔 때리자" =힛더티

재미있는 메세지를 전달하네요.

다양한 전문 티 블렌더들이 모여 만들 티 브랜드인데요.

색다른 티의 세계를 만날 수 있는 듯 ~

[그라놀로지]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고소하면서도 맛있는 그래놀라 거기에 건강함을 더했으니 부족한게 없네요.

[캔디미&심플리카라멜]

캔디안의 개성넘치는 귀여운 모양과 메세지를 담고 있어 예전부터 인기 짱였던 캔디미

이번에도 독특한 캐릭터 한눈에 쏘옥~들어 왔는데요.

꼬마캐리와 엘리~

꼬마캐리~ 널 어떻게 먹겠어~ 그런데 먹어지더라 ㅎㅎㅎ

[파퍼스케틀콘]

핸드메이드 케틀콘 전문점으로 옥수수를 직접 저어가며 만든 케틀콘

다양한 맛들을 골라 먹는 재미까지 있는 케틀콘.. 아이들의 간식으로 인기 짱이네요.

[청년떡집]

전통떡 같은데 디저트의 품격을 다 갖춘 퓨전떡~

[캐비넷]

베이킹 용품과 재료들을 구매 할 수 있는 캐비넷 샵!

다양한 디저트의 세계에서 ~ 행복 만끾 하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돌아 다녔네요.

주말에는 더 다양한 행사가 준비 되어 있네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하는 라이브 콘서트까지~

주말에도~ 현대백화점목동점으로 나들이 나와야 겠네요.

하늘정원에서 달달한 초여름 피크닉 즐겨보세요~

여기서 잠깐!!! 과자전에서 3만원 이상 구매를 하셨다면

문화홀데스크에서 영수증을 보여드리면

이런 코인을 주시는데요.

과자백화점 사진관에서 예쁜 추억하나 더 만들어 가세요.

예쁜 사진도 찍고 #과자전#과자백화점#현대백화점

해시태그 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굿즈보따리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수도 있어요.

잊지 마시고 ~~이벤트 응모해보세요.

저도 딸아이와 이쁜 추억 하나 만들어 봤어어요.^^

이번 주말나들이 계획 없으시면~ 이번 주말은 과자백화점에서

달콤한 즐거운 주말을 보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