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윌리엄스 소노마_예쁜주방용품은 여기 다있네!!! 본문

현대백화점_목동맘리포터즈

윌리엄스 소노마_예쁜주방용품은 여기 다있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5. 28. 17:39

 윌리엄스 소노마

 예쁜주방용품은 여기 다있네!!!

williamssonoma

윌리엄스 소노마는 미국 프리미엄 주방브랜드로세계 각구의 조리도구, 식기류, 주방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인데요.

   미국 유명인들과 전 세계 미슐랭 스타 쉐프들이 애정하는 브랜드라고 해요~

그런 윌리엄스 소노마 매장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있어서 다녀왔어요.

#현대백화점#현백목동점#윌리엄스소노마#프리미엄키친웨어#쿠킹클래스#윌리엄소소마#주방용품#williamssonoma

지금 세일중이네요~~인기 상품들이 세일!!

다양한 혜택들이 5월 한달간 진행중이더라구요~

쇼핑중 제 눈을 사로 잡았던~ '에어린 아즐리'

그린컬러와 블루컬러의 조합이 이렇게 예뻐 보일 수가 있는지~

그릇 욕심 없었는데~~ 요즘..... 이런 스타일의 디너웨어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어요.

 

윌리엄스 소노마를 만나면~ 요리가 쉽고 즐거워즐듯 해요.

맛있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요즘엔 ~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만든 윌리엄스 소노마의 제품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프리미엄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은 할인도 하고 있어서 착한 가격으로 구입도 가능해요.

시원한 블루컬러의 디너세트도 참 예쁘네요~

하나 하나 눈에 다 들어 오니.. 안 예쁜게 없어요~~

이대로 ~ 들구 오고 싶어지는 ㅎㅎ

노르딕웨어 번트팬과 로프팬은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베이킹팬이라고 하는데요~

섬세한 디테일이 정말 예뻐 보이더라구요.

베이킹 좀~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 만큼 유명하더라구요

베이킹은 배워 본적은 없지만 노르딕웨어 베이킹팬으로

예쁜 케이크를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효리네 민박에서 나왔던 와플기~그래서 더 핫 해졌다는 ~~  ㅎㅎ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 도 눈에 들어 오네요~~

이렇게 욕심으로 사 놓은 와플기만 집에 2개!!! 와플메이커 욕심나지만 참아봅니다.

우리집 주방에~ 모조리 가져다 놓고 싶을 만큼의 쿡 웨어!!!

아~ 우리 집 주방이 이렇게 예쁜 주방용품으로 꾸며 놓음

요리 할 맛 나겠어요.. 윌리엄소노마 욕심나네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꿔보는 ~ 주방!!!

사고 싶은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모조리~ 집으로로 가져다 놓고 싶어요^^

#현대백화점#현백목동점#윌리엄스소노마#프리미엄키친웨어#쿠킹클래스#윌리엄소소마#주방용품#williamssonom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