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목동점 단독 코치대전[코치 최대 50%할인]_가즈아!! 본문

현대백화점_목동맘리포터즈

현대백화점목동점 단독 코치대전[코치 최대 50%할인]_가즈아!!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9. 14:04

[현대백화점목동점 단독 코치대전]

주말에 쇼핑 계획 있으세요?

이번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이 많네요.

층별로 많은 행사들이 진행중이네요.

금토일 3일간 코치 단독 할인전!!!

오늘부터 코치 할인 행사가 있다고 해서 발빠르게 다녀왔어요.

 

코치 스페셜 위켄드

50%~30% 할인 행사중

언제 : 2018.3.9(금)~3.11(일)

어디서 :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츠홀

혜택1 핸드백 포함 2개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

혜택2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이상 구매시 상품권증정

코치 최대 50% 할인 중!!!

좀 서둘러서 온다고 왔지만

매장안에는 이미 고객들이 많이 와 계셨어요.

어쩜 가방 수 보다 고객이 더 많았는지 몰라요 ㅎㅎ

제품을 고르면 직원분께서 새 상품을 가져다 주시니~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 겟!!!

시그니처 C 머플러 100,000원 대 부터 다양하게 있네요.

다양한 지갑들도 7만원대 부터 다양하게 있어요.

장지갑, 반지갑, 카드케이스

할인이 크다 보니 가격대도 부담 없게 느껴지네요.

남성가방은 여성제품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백팩, 슬링 팩, 토트백, 메신저 백~

스트랩만 떼어서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컬러도 다양하네요.

숄더백,  크로스 바디백, 미니백 등~ 다양한 가방들이 진열이 되어 있어요.

사계절 모두 들어도 부담 없을듯 하네요~

20만원대의 토트백

체인 숄더백

미니크로스백~

수납도 잘 되어 있고 색깔도 이쁜 제품품들이 많아요.

하지만 워낙 많은 고객들이 오셔서 제품을 구입하다 보니...

원하는 제품의 컬러가 없을 수 있으니

서둘러서 매장으로 가야 할 듯해요.~

 

이외 슈즈와 의류도 있었어요.

신발은 15만원~ 20만원대로 플랫, 부츠, 스니커즈까지~

코치 스페셜 위켄드

50%~30% 할인 행사중

언제 : 2018.3.9(금)~3.11(일)

어디서 :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츠홀

혜택1 핸드백 포함 2개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

혜택2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이상 구매시 상품권증정

이번 주말에~ 목동현대백화점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현대백화점 목동맘 리포터즈 활동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