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오목교디저트카페추천]치즈케익이맛있는C27_현대백화점목동점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오목교디저트카페추천]치즈케익이맛있는C27_현대백화점목동점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21. 19:13

 [목동/오목교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치즈케익이맛있는C27  

 현대백화점목동점

카페 C27

#현대백화점목동점#프리미엄디저트카페#치즈케익맛집#디저트카페#목동카페추천#오목교카페추천#분위기좋은카페

C27의 C는 Cheese cake의 C를 의미하구요.

27은 치즈케익이 27종류가 있어서~C27이라는 상호가!!

가로수길의 본점이 엄청 유명한데요.

목동점도 있었다는 사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위치하고 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치즈케이크와

인기 디저트로 입소문이 났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C27 !!

C27 영업시간

OPEN 09:00

CLOSE AM 12:00

현대백화점목동점내에 있지만 별도의 공간으로 운영이 되어서

백화점 영업종료 이후 시간에도~ 쉽게 방문할 수 있어요.

 

C27 메뉴판

커피 / 프리미엄 차 / 프라페 / 에이드 / 라떼

샷 추가시 +500원

사이즈 업시 +500원

C27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 된 27가지의 치즈케익은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치즈케이크 마니아는~ 이 곳을 엄청 좋아해요^^

우선 보다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한입에 즐기는 프리미엄 치즈볼과 병케이크가 쇼케이스 안에 진열되어 있네요~

16종류의 한입에 즐기는 작은 치즈케이크는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

병케이크는 색색의 부드러운 무스와 치츠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가 지나다니면서도 한눈에 들어 오는 곳인데요~

조명이 독특하네요^^

테이블 마다 있는 미니 조화 화병!!

비록 조화지만~ 그래도...꽃이라는 느낌은~

그래서 이곳을 젊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공간이 아닌지 싶네요.

 

짠~~ 이 자리 찜!!! 입니다요~

실험실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 공간인데요~

오늘은~ 캬라멜마끼아또 한잔으로 시작해보네요^^

커피도 맛있어요.

한쪽 공간에는 이렇게 게임도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게임기도 독특하네요.

다양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도 착하네요~

목동점 C27은 10시이전에 방문을 하면 메뉴를 30% 할인도 해줘요.

쇼핑전~ 여유로운 커피 한잔도 좋구요^^

#현대백화점목동점#프리미엄디저트카페#치즈케익맛집#디저트카페#목동카페추천#오목교카페추천#분위기좋은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