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일산 행신동]롤러 스케이트장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일산 행신동]롤러 스케이트장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7. 18:59

[일산 롤러 스케이트장 행신동 롤러 비트]

 

추억의 롤러 스케이트장 ♪♩♬

주말 오후 뒹굴뒹굴 하다가 찾아 갔어요^^

 

행신동 SK뷰  아파트 지하 상가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도 어렵지 않았어요.

상가쪽에 주차 하면 되더라구요.

 

지하로 내려오면  양쪽 출구쪽으로 출입문이 있어요.

어느 곳으로 들어가도 상관없어요~~

 

 

 

중요한건 요거~~

입장료가 얼마인지?? ㅋㅋ

심플 간단하니 한눈에 쏘~옥 들어오죠?

 

 

그리고 중요한것은 영업시간 ^^

저희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한가롭게 2시간 알차게 놀고 온것 같아요...

 

 

자~~ 이젠 결제 후  입장 준비^^

 

 

신발 사이즈 찾아 발이 편한 스케이트 선택!!!~

사장님께 발 사이즈 말씀 드리니 척척 신발 찾아 주시네요.

 

 

자~자~ 다음은 내 몸은 소중하니까니깐

보호 장비를 해야겠죠???

넘어지면 아파요ㅠㅠ

 

준비되어 있는 보호 장비는

헬멧, 손목무/무릎 보호장비가 있어요^^

왼손 오른손 짝  잘 찾아서 착용합니다~~

 

 

 

전달 사항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정액권/ 10회 이용권/ 롤러 소지자의 할인 정보이네요.

참고하세요~~.

 

 

요기는  인포 결제하는곳이구요~~

 

 

 

 

[카페/매점]푸드코트 에서는 과자, 음료, 컵라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외부 음식 반입금지* 라고 해요~

 

스케이트 열심히 타고 간단한 간식 해결은 요기서 가능하구요..

금액은 비싸지 않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추억의 롤러 스케이트를 한번 타 볼까요!!!

 

정말 예전  롤러장에서 듣던 팝송들이~~ 귀를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어깨도 실룩실룩~~

남녀 노소 정말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있었어요..

ㅋㅋ 여기서도 80년대 열심히 스케이트장을 누비셨던 분들인지

아님 여기서 열심히 타시는 분들인지

뒤로타기 하시면서 광란의 질주를 부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은 요런 아제들을 피해서 타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일산 행신동 롤러 스케이트장 #롤러 비트#시카고 롤러스케이트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