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난_북유럽 스타일 대표하는 필란드의 국민 브랜드 마리메꼬! 본문

수고했어!_나를위한선물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난_북유럽 스타일 대표하는 필란드의 국민 브랜드 마리메꼬!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12. 22:31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난

 북유럽 스타일 대표하는 마리메꼬

  필란드의 국민 브랜드 마리메꼬 !  

marimekko

마리메꼬는 북유럽 디자인을 대표하는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왠지 어디서 한번쯤은 봤을듯한 디자인의 패브릭!

저는 개인적으로 마리메꼬를 몰랐었는데~

동생이 이번에 필란드 여행에 가서 선물로 사온 가방이

너무 이뻐서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마리메꼬」는 공식몰 아이디룩(www.idlookmall.com)에서 만나볼수 있구요.

서울에 몇몇개의 매장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  용산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화려한 패브릭들이 눈에 번에 들어 왔는데요.

제가 선물 받은 패브릭 디자인이도 보였지만 동일한 사이즈의 제품은 없었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나가네요~

화려한 컬러들의 패브릭~~

보는 즐거움도 있고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대담한 컬러 프린트가 미니멀한 실루엣과 조화를 이루고

마리메꼬만의 풍부한 상상력이 가미된

홈 패브릭 제품들까지~

자연스러운 북유럽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

보면 볼수록 매력이네요~

marimekko(마리메꼬)

아트적인 컬러와 독창적인 패턴으로 다양한 패션과

인테리어, 리빙 제품들이 매장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친환경 제품으로 만든다니 더 신뢰가 가네요.

북유럽 에코백 한정특가도 진행중이네요.

경쾌한 컬러들은 생동감이 있어 보여서 좋네요.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커튼 주문제작도 가능했어요.

정말 매장 분위기는 화려함 속의 세련미가~~

집에 데리고 오고싶은 제품들이 너무 많았어요

포인트 효과로도 아주 좋을 듯해요^^ 

이번에 동생이 필란드 가서 사다준 가방인데요~

블랙의 모던함에 연핑크 빛이 포인트가 되네요^^

참고로~필란드서 해당 제품은 83.90 유로를 주고 구입했다고 하네요^^

#필란드브랜드마리메꼬#마리메꼬#북유럽스타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