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곰달래길/화곡동/목동사거리/곰달래길 삽겹살 맛집]횡성생고기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곰달래길/화곡동/목동사거리/곰달래길 삽겹살 맛집]횡성생고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2. 4. 14:39

 화곡동/목동사거리 /곰달래길 맛집

[ 횡성 생고기 ]

삼겹살이 땡기는 주말 저녁이네요~~

예전에 한번 가봤던 기억을 살려~ 횡성 생고기 집을 다녀 왔어요.

지난번 방문때도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번에도 만석이네요~

목동사거리 근처 화곡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요기~ 곰달래길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아무래도 신랑이 술 한잔 할 듯해서 미리 차는 두고 버스타고 왔어요~~

횡성 생고기집~~ 도착!!!

지난번에 없었던 돼지 양념구이가~~ 신메뉴로 나왔네요.

밖에서 본 횡성생고기집에는 손님들도 북적거리네요~ 

[횡성 생고기 메뉴판]

지난번엔 한우스페셜이 99,000원이였는데~ 109,000원으로 만원이 올랐어요...

생각해 보니~~ 작년에 방문을 한거 같으네요 ㅎㅎ

돼지 한마리를 먼저 주문했어요~

청하도 한병 !

고기 굽기 준비 완료!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이외~~ 모든 반찬 및 야채는 무제한 무료 입니다.

셀프바를 이용하여~ 무한 리필 !

제주 오겹살도 추가로 주문을 했어요~

노릇 노릇 맛있게 익고 있는 삼겹살과 김치, 버섯, 콩나물까지~ 지글 지글

기본 반찬들도 맛있어요...

파채도~ 취향대로 만들어서 고기와 쌈 싸먹으면 맛이 좋아요.

저는 파와~ 콩나물을 넣고 양념장으로 비벼서~~참기름도 살짝 넣었어요 ㅎ

추가 반찬 셀프 코너 인데요~~

상추, 깻잎, 고추, 김치, 마늘, 양파, 파채, 김치, 콩나물, 쌈장~ 소스등...

뭐 이정도면~ 고기 먹는데 부족함 없는 재료들 아니가요?

샐러드, 간장곗장, 콘샐러드 등.. 기본 반찬도 원하는 만큼~

공기밥 하나 추가 하면 김가루는 무료!!

김치, 파채, 콩나물을 넣고~~ 볶으면 볶음밥 완성 입니다.

그래! 이 맛이야~~ 내가 만들어 먹는 셀프 볶음밥....

횡성 생고기 집은~ 처음 세팅만 직원분이 해주시고요~

나머진 모두~ 셀프!! 취향대로 먹는 재미도 좋아요.

그리고 우선~ 직원분에 부탁 안드리니~ 눈치 안보이고...

그렇다고 맛이 없냐... 그건 아니거든요..

글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가봐요...

볶음 밥도 먹었는데....

냉명도 먹어 보겠다고 ㅎㅎㅎ

냉면은 직접 뽑는건 아니래요~

살짝 단듯한데요~ 식초와 겨자를 적당히 넣으니~ 맛나네요.

한 겨울의 냉면도 괜찮은데요~

시원한 물냉면도~~ 아우~살 얼음에~ 오싹 !!!

 살얼음 육수에서 올라 오는 냉면은 쫄깃 하네요~

횡성 생고기~ 이번 방문도 만족 스러웠어요.

우선 가격 착하고~ 셀프 서비스도 좋고... 최고로 맛도 좋고....

곰달래길에는 맛집이 참 많아서 종종 찾아 오는데요~

이번 겨울은 너무 추워서 많이 못 와본것 같아요.

다음번에~ 방문하고 싶은 몇몇 맛집들 눈으로 찍어 놓고 왔는데요~

조만간~또 한번!!! 곰달래길 찾아 옵니다. ㅎㅎㅎ

 

횡성생고기  화곡직영점 02-2645-3708

 

#삼겹살맛집#생고기맛집#삽겹살맛집#돼지한마리#곰달래길맛집#목동사거리맛집#화곡4동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