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여의도IFC몰 맛집]온더보더/아메리칸트레일러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여의도IFC몰 맛집]온더보더/아메리칸트레일러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30. 09:30

 [ 여의도IFC몰 맛집 ]

온더보더/아메리칸트레일러

온더보더

오래간만에 멕시칸 요리가 땡겨서~~여의도 IFC 몰에 온더보더에 다녀왔어요.

늘 대가기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한편 보고 끝나는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고 갔더니

대기 없이 바로 입장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 방식을 추구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온더보더 여의도점은 파티룸이 있으니 단체 모임이 있는경우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단체모임, 회식장소로도 참 좋을듯 해요~

혹시 온더보더 케이터링 서비브가 있는거 아시나요?

행사가 있는경우 장소로 직접 찾아가 따뜻한 음식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

친구, 가족들과의 모임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니 멕시코 음식을 좋아 한다면 이용해 보는것 도 좋을것 같아요.

정말 파티 분위기~ 업그레이드 될것 같은~~ 느낌 팍팍!!

``

온더보더메뉴판 입니다. 역시 메뉴명은 사진과 함께 봐야 더 좋다는 사실~ㅎㅎ

온더보더의 인기 메뉴~ 예요

메뉴판을 보고~~ 이것 저것~ 즐겨먹던것들을 주문을 했어요.

늘 먹는것만 먹게 되는게 사실이긴 하죠?

하지만 오늘은 안먹어본 다른 메뉴도 추가해 봤어요.

음료와 시원한 맥주부터 나왔어요..맥주컵이 트로피 같아요. ㅎㅎ

기본 제공되는 보더칩!! 무한 제공되는건 당연~ 나갈때 부탁하면 포장도 무료~!!!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음료와 맥주 그리고 보더칩을 먹으며 이야기 한바탕 ~칩을 무한 흡입했어요 ㅎㅎ

제일 만만한 보더 샘플러

치킨퀘사디아, 스테이크 나초, 치킨플라우타 모듬 샘플러~

여라가지 메뉴를 하나로~ 적은 인원이 왔을때는 요거 하나는 기본 이죠..

 

시즌 한정 메뉴인 비프 브리스켓 토스타다

또디아 위에 빈, 치즈, 어니언등이 올라간~ 토스타다~

더블스텍 클럽 퀘사디아~ 

치킨, 치즈,베이컨, 아보카토~~등을 두겹으로 쌓아 올린 꿰사디아.. 정말 먹는 맛 나요.

단백하고 꽉 찬 느낌!!! 솔직히 이거 한 조각도 든든하죠~

시즐링 화이타 샐러드~그릴에 구운 스테이크를 더 하니.. 그 맛이 더 좋네요.

샐러드 소스도 다 달라고 부탁드려~ 모두 모두 뿌려 먹는 맛!!

트레 엔칠라다

와우~~ 쿠폰 할일이 적용으로 10% 할인되는 서비스..

다음번엔 15% 할인이 되네요...

이런 서비스 참 좋아요... 그런데 유효기간이 있다는 슬픈 현실이네요.

물론 할인카드, 포인트 할인, 카드사 할인등이 있으니~ 잘 챙겨야 합니다.^^

그리고 보더칩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가끔 생각나는 그맛~~

#맥시칸요리#IFC몰맛집#패밀리레스토랑#여의도맛집

별도 판배되는 다양하 맛의 보더칩도 있어요....

 

아메리칸트레일러

영화보기전 음료를 저희는 이곳에서 구입을 했어요~~

실내에서 만나는 트레일러에서 왠지 야외 느낌도 나지만....

실내라는 사실~~~

과일 착즙주스 판매로 유명세를 탄 아메리칸 트레일러~

그 자리에서 과일을 고르면 바로 착즙을 해주고 단맛은 유기농 사탕수수로~

그래서 더 건강한 주스로 ...입소문에 오르곤 했었죠. 큰 컵에 양도 맘에 들어요 ㅎㅎ

짠~~ 이렇게 들고 영화관으로~~ GO!!!

 

IFC몰에서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미식여행까지 모두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단 주차는 최대 4시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