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목동/현대41타워맛집]멘야산다이메/정통일본라멘/혼밥하기좋은식당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목동/현대41타워맛집]멘야산다이메/정통일본라멘/혼밥하기좋은식당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31. 00:00

[오목교/목동/현대41타워 맛집]

멘야산다이메정통일본라멘

 혼밥하기 좋은식당

 

추운 날씨 때문인지 국물음식이 요즘 무지 무지 땡기네요.

간만에 일본라멘이 먹고 싶어서~ 이태원 멘야산다이메에 이어~ 현대41타워에 있는 멘야산다이메에 다녀 왔어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살짝 대기가 있네요...

그래도 다른 지점에 비함.. 목동점은 좀 한가롭고 여유로운 편인듯 해요.

잠시 대기 하며~ 뭘 먹을까?? 찾아봅니다.

일본 분위기 물씬 풍기는 그런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멘야산다이메는 직접 생면을 이렇게 만들어서 뽑고 있어요.

식당 내부~ 외부에서도 볼 수 가 있어요.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을~ 혼밥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이렇게 혼자 드시는분들 자리도 있지만 전 일행이 있어서~~

테이블로 이동을 했습니다.

멘야산다이메 메뉴판

이태원점과 다르게 메뉴가 심플합니다.

그리고 금액이 살짝 차이가 나는거 같기도 해요.

돈코츠라멘, 카라구치라멘, 츠케멘~

입에 철썩 달라 붙은 메뉴명들은 아니여서~

메뉴판을 보면서 이거요~ 이거요~ 이렇게 주문을 해요.. ㅎㅎ

 

어린이 메뉴도 있네요~

오픈 주방이여서~ 주방내부가 이렇게 보여요~

메뉴들이 금방 나오네요~~

라멘의 양은 많은 편이 아니예요.ㅎ~~곱배기도 있어요.

라멘의 윤기가~ 촬촬~~

차슈는 부드럽고 식감도 있으면서~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 모양은 그래로인데~

요 라멘은 마치~ 소바처럼 먹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어요.

우선 차가운 라멘이고요.

소스에 부어서 먹어도 되구요.

소바처럼 찍어서~ 먹어도 되는데요.

생각보다 소스가 진한편이라~~ 부어 먹으면 좀 짠듯 하니~~찍어 먹는걸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요고~ 요거~ 계란이 정말 독특합니다. 노른자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요~

왠지 요건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그래서 남겨 두었다가~

마지막에 남은 국물과 함께~ 먹었어요.

부드러운~계란맛...흠 좋아요!!

 

#일본식라면#정통일본라멘#오목교맛집#현대41타워맛집#멘야산다이메목동점#혼밥하기좋은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