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로레알 헤어 쉐이크(파워믹스)미미미헤어샵 시술 후기 본문

예뻐지자!_뷰티정보

로레알 헤어 쉐이크(파워믹스)미미미헤어샵 시술 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12. 19. 16:58

오늘은 기분전환 하는날~~

푸석해진 머리결 때문에 클릭닉 한번 받아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예약을 미리 하고 "미미미헤어샵"에 방문했어요.

오늘은 요걸로 클릭닉 받았는데요~

헤어도 고민에 따라 맞춤형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헤어 엠프이라고 하네요~

컬러와 볼륨, 찰랑거림 모두를~놓치고 싶지 않을땐~

나에게 맞는 헤어 엠플로~

예쁜 원장님께서 제품 설명도 자세히 말씀 해 주시니~~ 귀에 쏙옥 쏙쏙~ 들어 오네요.

시술 가격도 착한가격으로~

이래서 미미미에 오는거 같네요...

딸기(컬러), 블루베리(차분함) , 바나나(영양) , 망고 (수분)

4가지 부스터 중 최개 2개가지를 이용하여 베이스 엠플과 섞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모발 상태에 따라 직접 앰플을 선택~

4

헤어 케어를 제품이 너무 많아 선택의 고민이 많았다면~

요 제품은 나에게 맞게 선택하여

불륨있으면서 찰랑거리는 머리결까지~ 원하는 시술을 할 수 있네요.

[미미미 헤어샵 시술 가격표]

저는 오늘 에디션 클릭닉 2만원+ 파워믹스 클리닉 3만원

총 5만원 클리닉의 시술을 받았는데요

급 건조해진 머리결에 정전기도 많이 있구 해서~ 스트레스 였는데

오늘의 시술로 한결 차분해져 기존의 파마의 볼륨도 살아 나고 만족도가 높네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시술 받은 날을 좋은법 ㅋㅋㅋ 오늘 하루의 찰랑 거림은 완전 만족입니다.

홈케어를 잘 해 줘야 유지도 오래 가는 법이죠~

어머~~ 그리고 보니 미미미헤어샵 원장님의 시술 가격이 인상 되었네요.

하지만 케어서비스는 동일 하다고 해서~ 좋네요..ㅎㅎ

컷, 염색, 펌은 인상 되었다고 ...

미미미헤어샵에서의 여유~ 차 한자의 여유가 아닐지~

카페에 온 듯 맛있는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케어 서비스를 받고 와서 인지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Comments